오는 8월 2일부터 8월 3일까지 상해 케리 호텔 푸둥에서 진행되는 중국 개발자 컨퍼런스(CGDC)에서는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중 하나인 블록체인 기술이 보다 심도 있게 다뤄질 전망이다.

세계적인 게임쇼 '차이나조이'를 주최하는 하웰 인터네셔널은 차이나조이와 함께 진행되는 CGDC에서 블록체인 기술 기반 게임 개발에 대한 세션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해당 컨퍼런스 세션에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 숙련자 및 관련 업계 전문가들을 초빙해 전 세계에서 모인 참가자들에게 최첨단 블록체인 게임 개발 솔루션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올해로 처음 추가된 블록체인 관련 세션은 2018년 8월 2일 두 가지 주제로 나뉘어 진행된다. 오전에는 '새로운 놀이 방법에 대한 탐구(Exploring New Ways to Play)'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오후에는 '새로운 입구들을 연결하기(Linking New Entrances)'라는 주제의 세션이 진행된다.

또한, 컨퍼런스 현장에서는 전문 스폰서를 대상으로, 기술 공유 및 프로모션 플랫폼 또한 제공될 예정이다.


8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중국 상하이 신국제엑스포센터에서 '차이나조이'가 진행됩니다. 양영석, 여현구, 김규만, 원유식, 이두현, 원동현 기자가 현지에서 인터뷰, 체험기, 포토 등 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차이나조이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