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4일,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연구소 기록 일지 2부'가 공개됐다.

'연구소 기록 일지 2부'에서는 박사 붐의 경비 로봇들이 성기사 연구원인 '수석대장장이 칸고르'의 수정 연구실을 시작으로 '폭발광 플라크'의 작업실을 거쳐 도적의 전설 하수인으로 추정되는 '마이라 로트스프링'의 실험실까지의 여정이 담겨있다.

8월 8일 출시 예정인 하스스톤의 신규 확장팩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의 무대인 붐 연구소를 다룬 이번 일지는 신규 카드 정보와 1인 모험 모드인 '묘수풀이 연구소'를 암시하는 내용들로 이전까지 공개된 전설 카드의 정보들은 물론이고, 다른 직업 전설 카드를 암시하는 배경들을 소개하고 있다.

추가로 이번 기록 일지에서 새롭게 공개된 성기사의 신규 비밀 카드 '자동 방어 매트릭스'는 1마나에 내 하수인이 공격받으면, 그 하수인에게 천상에 보호막을 부여하는 특수 효과를 지녔다. 성기사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인 천상의 보호막은 제압기를 제외한 공격을 1회 무효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전장에 놓인 주요 하수인을 보호하거나 도발 하수인의 생존력을 높여 이득 교환에서 상당한 위력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폭심만만 프로젝트에 등장할 카드들은 7월 24일 시작될 카드 공개 방송을 비롯하여 다양한 경로로 새로운 확장팩에 대한 모습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오늘 공개된 성기사의 일반 등급 주문 카드인 '자동 방어 매트릭스'까지 135장의 카드 중 19장의 공개됐다.

☞ 박사 붐의 폭심만만 프로젝트: 연구소 기록 일지 2부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