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오드원게임즈


오드원게임즈의 트리 오브 라이프가 신규 업데이트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서, 유저들이 게임 내에서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서바이벌 샌드박스형 MMORPG에서 크게 자유도를 높임으로써 유저들의 탐험을 장려하고 있다.

트리 오브 라이프의 신규 ‘즐거운 나의 집’ 업데이트는 유저들에게 개인 영역을 설정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오픈월드 내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개인 집을 꾸며갈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개인 집 설치 시, 집사 ‘누루’의 등장을 예고했다. 집사 ‘누루’는 개인 집을 보호하며 유저들이 트리 오브 라이프를 탐험할 수 있도록 돕는 NPC다.

개인 영역과 함께 더불어 <트리 오브 라이프>에서는 샌드박스형 MMORPG의 자유도를 크게 높여 길드 시스템을 확대하였다. 길드 시스템을 통해 유저들은 집을 짓고, 동시에 함께 마을을 만들어 나갈 수도 있다. 작게는 마을부터 지역내 도시국가까지 오픈월드 내에서 유저들은 자유로이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서바이벌 패키지를 지급한다. 서바이벌
패키지는 트리 오브 라이 월드 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각종 도구를 포함하여 유저들의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오드원게임즈는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과 시스템들을 통해서 유저들이 색다른 경험을 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트리 오브 라이프는 얼리엑세스 출시 때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2017년 스팀에 정식 출시되었다. 현재 7개 언어로 전 세계에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라이프는 스팀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