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칭 3라운드 결과, OMG가 1라운드에 이어 다시 한 번 우승을 기록했다. 자기장 북쪽에 자리를 잡고 서서히 남하하면서 상대를 정리하는 깔끔한 운영이 돋보였다. 이로써, OMG는 두 라운드 우승으로 종합 1위 자리를 유지했다.

3라운드 역시 에란겔에서 열렸다. 비행기는 남동쪽에서 북쪽을 지났고, 자기장은 밀리터리 베이스부터 로족 부근을 감쌌다. 젠지 블랙은 시작부터 WTSG의 견제 때문에 먼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불리한 상황을 맞이했다. 젠지 골드는 '에스카'와 '로키'를 다리 쪽으로 보내 상황을 파악시키는 운영을 선보였다. 북쪽 랜드마크에서 아이템을 갖춘 팀들은 남하하다가 미리 자리를 잡았던 팀들에게 피격 당하기도 했다.

팀 리퀴드와 미쓰의 대치에서는 팀 리퀴드가 수류탄을 몇 개 던지다가 뒤로 빠져 나갔다. 자기장 중앙에 많은 팀이 몰린 가운데, 다음 자기장 역시 팀들이 집중적으로 몰려 있던 내륙 지역으로 잡혔다. 소소한 총격전이 이어졌고, 미쓰는 팀 리퀴드에게 당하면서 이번에도 조기 탈락의 위기에 빠졌다. CHF 역시 차량으로 이동 중에 스스로 사고를 내면서 전력 손실을 겪었다.

자기장이 젠지 블랙 근처에 걸렸고, 이에 젠지 골드는 반대쪽에서 돌아 들어가는 선택을 했다. 이때, 팀 리퀴드가 젠지 블랙이 선점하려던 지역에 먼저 들어갔다. 하지만 젠지 골드는 이동 중에 나비에게 피격 당하는 등 위기를 맞이했고, 젠지 블랙도 팀 리퀴드의 견제에 고전을 면치 못했다.

젠지 블랙과 팀 리퀴드가 선점한 지역으로 자기장에 옮겨갔다. 젠지 골드 최후의 생존자 '심슨'이 쓰러지며 순위 방어에 실패했다. OMG와 팀 리퀴드가 가까이 서서 대치를 시작했고, 젠지 블랙과 가까운 지점으로 자기장이 잡혔다. 젠지 블랙은 비어있는 자기장 북쪽으로 이동해 일방적으로 킬을 기록했다. 젠지 블랙과 OMG, 팀 리퀴드, WTSG가 우승을 위한 경쟁을 시작했다.

'그라마틱'이 WTSG를 정리해 3파전이 진행됐다. 여기서 OMG가 팀 리퀴드와의 신경전에서 우위를 점했고, 젠지 블랙이 교전 소리를 듣고 상대의 위치를 모조리 파악했다. OMG와 젠지 블랙의 교전에서 사상자가 속출한 가운데, OMG가 승리해 젠지 블랙은 3위를 기록했다. 팀 리퀴드의 생존자 'sambty'가 끝까지 분전했지만, OMG는 이마저도 진압하면서 3라운드에도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