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8일) 이벤트 인스턴스 던전(Instance Dungeon, 인던) ‘강철갈퀴 요새’를 오픈 했다.

76레벨 이상의 이용자는 ‘강철갈퀴 요새’ 인던에 들어갈 수 있다. 라크룸 필드의 ‘카토슝’ NPC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인던은 8월 2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인던 안의 ‘아르케토’, ‘후트킨’ 등 네임드 몬스터를 공략하면 ‘강철갈퀴 요새 보물상자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최상위 네임드 몬스터인 후트킨을 처치한 이용자는 ‘보상방’으로 이동해 보물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보물상자 열쇠로 상자를 열면 이벤트 전용 아이템 ‘스틸컷’을 확률적으로 얻는다. 스틸컷은 카토슝 NPC를 통해 ‘흑염 장신구’, ‘전설 마석’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는 ‘강철갈퀴 요새’ 인던 오픈을 기념해 접속 이벤트 몬스터 공략 이벤트 보물상자 열쇠 수집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가 하루 3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강철갈퀴 요새 인던 추가 입장 코인 1개을 지급한다. PC방에서 3시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코인을 1개 더 선물한다.

이용자는 네임드 몬스터 종류와 공략 횟수에 따라 단계 별 보상(‘스티그마 강화석’, ‘전설의 PVE 강화석 상자’ 등)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강철갈퀴 요새 보물상자 열쇠를 가장 많이 수집한 이용자 상위 10명에게 큐나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