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
2018-08-20 18:23
댓글 :
0

[정보] 전설의 영웅과 함께 봉인된 대악마를 처치해라! 스테이지 3막 이야기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블레이드2 스토리 2막 줄거리

라미엘이 몸 안의 어둠을 잠재울 수 있도록 빛의 힘을 되찾기 위해 요정의 숲으로 떠난 일행들. 그곳은 백 년 전 라미엘과 함께 전쟁을 치른 동료이자 강력한 천사 릴리스가 봉인된 장소다. 전쟁 당시 어둠에 오염될 뻔했던 요정의 숲은 릴리스가 스스로 숲과 하나가 되는 희생 덕분에 유지될 수 있었고, 그녀는 숲의 심장이 되어 긴 시간을 버티고 있던 것.

덕분에 항상 릴리스에게 미안한 마음을 품고 있던 라미엘은 요정의 숲에 도착하자마자 숲을 가득 채운 타락의 기운에 불안해한다. 요정의 숲은 타락의 힘을 지닌 악마 고스트의 등장으로 점차 오염되는 중이었고, 영웅들은 파수꾼 벨라의 안내를 받아 깊숙한 곳에 봉인되어 있는 릴리스를 찾아 나선다.

하지만 릴리스 역시 타락의 힘에 힘겹게 저항하는 중이었고, 그녀를 보좌하는 요정들은 숲에 뿔뿔이 흩어졌다. 릴리스가 타락에 굴복하기 전에 그녀를 찾기 위해서는 요정들의 도움이 절실한 상황! 세 요정 니스, 리오, 팡을 찾아 헤매던 중 릴리스는 끊임없이 도움을 요청하고...

마주하게 된 수많은 악마들과 타락의 주역인 고스트까지 처치했지만, 숲을 덮은 타락의 기운은 조금도 약화되지 않았다. 요정들과 함께 숲의 심장에 도달하기 전, 결국 타락해 버린 릴리스의 모습은 광기로 물들어 제정신이 아니었고, 영웅들은 그녀가 영원한 안식에 들 수 있도록 생명을 거두는 것 밖에는 할 수 있는 일이 없었다.

오랜 친구인 라미엘의 품에서 숨을 거둔 릴리스. 그녀가 남기 희망의 빛으로 숲의 오염은 막았지만, 마지막까지 숭고한 희생을 보여준 릴리스는 과연 편히 잠들었을까..?


▲ 라미엘에게 안겨 생을 마감한 릴리스.









라미엘을 통해 마법사 그라치아와 만난 영웅들은 그가 찾아낸 정보에 따라 죽음의 사제를 쫓아 고대 영웅들의 무덤을 향한다. 그곳은 스스로의 실력을 맹신하던 마법사 그라치아마저 힘을 사용하지 못할 정도로 거대한 어둠이 지배하고 있었고, 지금까지보다 더욱 위험한 여정이 될 것 같은 느낌이다.

한편, 무덤의 안쪽에서는 등에 한 자루 검을 들춰매고 있는 좀비 전사가 몰려드는 악마들을 피해 도망치고 있다. 이미 부패해버린 몸을 보면 악마의 하수인이라고 불려도 이상할 것 없는 그는 불안한 눈빛으로 검을 끌어안는데, 도대체 악마들이 이 해골을 쫓는 이유는 뭘까?

사실 고대 영웅들의 무덤은 백 년 전 강력한 고위 악마를 봉인한 장소로, 악마가 풀려나는 것을 막기 위해 복잡한 미로처럼 만들어졌다. 덕분에 죽음의 사제를 쫓는 게 쉽지 않아 보이는데, 악마들을 베어넘기며 무덤 안쪽으로 이동하던 중 정체를 알 수 없는 좀비 전사와 조우하게 된 영웅들!

영웅들의 공격을 막아내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은 좀비 전사는 얼마 전 무덤에 들어온 죽음의 사제에 대해 알고 있는 눈치다. 등장하는 악마들을 영웅에게 떠넘긴 채 길 안내를 해주겠다며 앞장서서 미로를 뚫고 나가는 그는 정체를 알 수 없지만, 사악한 기운이 느껴지진 않는다.


▲ 정체를 알 수 없는 좀비 전사를 만난다.




- 정체불명의 좀비 전사 대사 中

"으으, 이봐 친구 도와줘!"

- 마법사 그라치아 대사 中

"우리를 속이다니! 그를 계속 의심했어야 했는데, 이 몸의 실책이오. 죽음의 사제는 찾지 못하고 벨제부브는 강해지고 있는데 큰일이구려."

- 대악마 벨제부브 대사 中

"너 때문이다! 좀비 놈을 없앴어야 했는데...그놈을 없애야 해..."
"블러드 다이아몬드만 있었다면...넌 물론이고 이런 봉인쯤은..."



무덤 안을 가득 채운 악마와 좀비들은 분명 누군가 의도적으로 만들어낸 존재들이고, 그라치아는 수상한 좀비 전사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분주하다. 산더미처럼 길을 막아서는 괴물들이 무덤 깊은 곳의 봉인을 풀기 위해 이곳을 습격한 것 같다는 좀비 전사, 그의 길 안내 덕분에 빠르게 미로를 빠져나가던 중 허공에 커다란 눈이 등장하며 길을 막는다.

좀비 전사는 저 눈이 무덤의 주인이라고 말하는데,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무덤의 주인은 좀비 전사에게 큰 원한이라도 있는 모양이다. 무덤을 조사하던 그라치아는 무덤의 주인이 고대의 악마 벨제부브라는 사실을 파악하고, 점점 커지는 어둠의 기운에 따라 그가 봉인에서 풀려날지 모른다며 다급하게 길을 재촉한다.

라미엘에 대적할 만큼 강력한 힘을 지닌 대악마가 풀려나기 전에 빨리 죽음의 사제를 막아야 된다. 이상한 점은 벨제부브와 그 부하들이 영웅들보단 좀비 전사를 쫓기 바쁘다는 것. 그의 정체와 의도를 알 수는 없지만, 미로를 돌파하기 위해서 영웅들은 벨제부브의 손아귀에서 우선 좀비 전사를 보호할 필요가 있다.

하지만, 벨제부브의 눈이라고 볼 수 있는 맹독의 감시자를 처치하는 순간, 달려온 좀비 기사는 악마의 시체에서 등장한 빛의 보석을 낚아채 사라진다. 역시 그는 믿을만한 존재가 아니었을까? 그라치아는 분통을 터트리지만, 봉인이 풀리기 전에 막으려면 좀비 전사를 쫓을 시간은 없다.


▲ 무덤의 주인 벨제부브의 눈이 영웅들을 감시한다.

▲ 빛의 보석을 가지고 사라지는 좀비 전사.




- 영웅 그레고르 대사 中

"나는 그레고르...대악마 벨제부브를 봉인한 자."
"운명의 장난 같군. 내가 만든 봉인을 내 손으로 열어야 한다니..."
"뒤를 부탁하네 친구..."

- 대악마 벨제부브 대사 中

"열심히 뛰어 봤자 날 벗어날 수 없지. 복수의 때가 온다."
"블러드 다이아몬드... 감히 네놈이!"



벨제부브는 좀비 전사를 쫓는 것을 포기하지 않고, 겨우 마주친 죽음의 사제는 다시 자취를 감춘다. 아직 봉인이 파괴되지 않은 것은 죽음의 사제의 계획이 실패했기 때문일까? 좀비 전사가 가져가 보석은 어떤 걸까? 많은 의문을 남긴 채 다시 만난 좀비 전사 앞에 성녀 미라클의 환영이 등장해 영혼의 성으로 오라는 말을 남기고 사라진다.

영혼의 성으로 가기 위한 유일한 길이 바로 고대 영웅들의 무덤이었고, 길 안내를 위해 다시 좀비 전사와 함께하게 된 영웅들. 사실 좀비 전사는 빛의 보석을 통해 힘과 기억을 되찾는 중이었고, 벨제부브의 악마들을 물리쳐 보석을 모은 순간 좀비 전사의 기억이 돌아왔다.

그가 바로 대악마 벨제부브를 봉인한 영웅 그레고르였다. 벨제부브를 봉인하는데 모든 힘을 사용하고 죽었던 영웅이 저주로 좀비 전사가 되어 무덤을 헤매고 있었고, 벨제부브는 자신을 봉인한 영웅에게 복수하기 위해 좀비 전사를 쫓았던 것이다. 저주받은 존재가 돼서도 봉인을 지키기 위해 기억을 되찾으려 했던 그레고르 덕분에 라미엘과 영웅들은 영혼의 성으로 향할 수 있게 됐다.

단, 영혼의 성으로 가기 위해서는 무덤을 지배하고 있는 벨제부브를 처치해야 한다. 자신이 만든 봉인을 다시 자신의 손으로 파괴한 그레고르는 힘을 다하여 잠들고, 깨어난 벨제부브는 오랜 분노를 영웅들에게 쏟아붓는다.

영웅들이 힘을 모아 벨제부브를 쓰러트리자 등장한 죽음의 사제의 손에는 알 수 없는 힘을 지닌 블러드 다이아몬드가 들려있었고, 약해진 벨제부브는 이 보석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 죽음의 사제는 지금까지 봉인이 파괴되고 벨제부브의 힘을 흡수할 순간을 기다려왔던 셈으로, 영웅들이 이용당한 것과 마찬가지였다.

라미엘 안의 절대 어둠이 반응하는 보석 블러드 다이아몬드, 죽음의 사제가 이 보석으로 어둠의 힘을 모으고 다니는 이유는 아직 알 수 없다. 분명한 건 대악마까지 흡수하는 고위 죽음의 사제가 가진 힘, 라미엘이 의지하던 친구들의 죽음과 점점 더 제압하기 어려워지는 절대 어둠까지 상황은 시간이 지날수록 악화되고 있다.


▲ 기억을 되찾은 좀비 전사의 정체는 대영웅 그레고르.

▲ 영혼의 성으로 가기 위해 그레고르는 벨제부브의 봉인을 파괴한다.

▲ 오랜 시간 분노를 쌓아온 대악마 벨제부브.

▲ 벨제부브는 고위 죽음의 사제에게 흡수 당한다.
SNS 공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 리포터 59개 등록됨 (2018-09-19 ~ 2018-03-18)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 2018-09-19 15:51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수),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에서 새로운 모험 지역 ‘타르타로스’와 ‘7성 장.....
[패치] 신규 콘텐츠 '길드전' 추가와 영웅 최대 레벨 확장! 블레이드2 8월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Powell@inven.co.kr) | 2018-08-28 13:41
8월 28일, 블레이드2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길드원과 함께 다른 길드의 유저를 상대로 전투를 벌이는 신규 콘텐츠인 '길드전'과 함께 신규 재화 상점인 '명예주화 상점'이 추.....
[정보] 전설의 영웅과 함께 봉인된 대악마를 처치해라! 스테이지 3막 이야기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8-20 18:23
◆ 블레이드2 스토리 2막 줄거리 라미엘이 몸 안의 어둠을 잠재울 수 있도록 빛의 힘을 되찾기 위해 요정의 숲으로 떠난 일행들. 그곳은 백 년 전 라미엘과 함께 전쟁을 치른 동료이자 강력한 천사 릴리.....
[정보] 구하기 어려운 신성 대신 사용할 장비는? 차선책 3종 세트의 효과와 활용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8-17 17:29
기본 능력치부터 세트 효과까지 영웅의 전체적인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는 신성 세트는 방어구와 장신구 모두 블레이드2의 가장 강력한 장비로 뽑힌다. 하지만 해당 아이템은 다른 장비들에 비해 얻기가 .....
[정보] 각종 재화를 사용해 재료를 구매할 수 있는 '마법 상점', 효율적인 이용법은?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Powell@inven.co.kr) | 2018-08-17 10:03
블레이드2의 캐릭터 성장을 위해서는 장비와 에테르, 고대 유물, 날개 등을 강화해야 하며, 각 캐릭터의 진급 또한 필수다. 이러한 과정에는 많은 양의 아이템이 필요하지만, 재료의 수급이 쉬운 편은 아.....
[패치] 레이드 보스 사르곤과 지옥 난이도 등장! 게임 플레이까지 수월하게 개선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8-14 11:55
무더운 여름 더위를 헤치고 블레이드2에 새로운 레이드 보스 사르곤이 등장했다. 거대한 용 사르곤을 공략하면 날개 강화 및 속성 강화에 필요한 마력의 결정체, 대천사의 깃털을 얻게 된다. 더불어 스테.....
[정보] 요정의 숲 오염과 릴리스 타락을 막아라! 스테이지 2막 이야기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8-10 17:09
◆ 블레이드2 스토리 1막 줄거리 어두운 밤 빛의 도시 루에모스의 영주 알프리드와 부관 고트는 갑자기 출몰한 악마들에게 쫓기고 있다. 악마들의 침범을 허락하지 않던 도시에 그들이 어떻게 들어오게 .....
[정보] 방어와 공격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반격! PVP '일대일 전투'에서의 활용법은?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Powell@inven.co.kr) | 2018-08-10 16:42
'반격'은 블레이드2의 핵심 전투 시스템으로, 정확한 시점에 사용하면 적의 공격을 차단하는 것은 물론, 역으로 피해를 주고 움직임까지 봉쇄할 수 있는 기술이다. 이러한 반격은 도전 콘텐츠인 '반격 던.....
[정보] 최고 성능의 '신성한 빛' 세트, 무과금 유저가 무리하게 준비할 필요가 있을까? [1]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Powell@inven.co.kr) | 2018-08-03 18:51
블레이드2에는 '신성한 빛', '신비한 고대', '강철의', '침묵의 정복자'로 나뉘는 네 종류의 세트 장비가 존재한다. 그중에서도 '신성한 빛' 세트는 기본적으로 월등한 공격력 및 방어력과 모든 상황에서.....
[정보] PvP에서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영웅별 생존과 버프 스킬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8-01 17:56
일반적으로 던전, 영웅의 탑, 레이드 같은 블레이드2의 PvE 콘텐츠에서는 영웅들의 공격, 방어 스킬이 주로 사용된다. 하지만 수동 조작이 빛을 발하는 경우, 특히 PvP에서는 생존과 버프 스킬에 따라 결.....
[정보] 신규 콘텐츠 추가와 시스템 개선 및 버그 수정이 진행된 블레이드2 7월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Powell@inven.co.kr) | 2018-07-31 19:18
7월 31일, 블레이드2의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인 '명예의 전당' 시스템과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마법 상점'이 추가되었다. 또한, 길드원과 함께 공략 시.....
누가 최강인가? '블레이드2' 랭킹 시스템 명예의 전당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Nowl@inven.co.kr) | 2018-07-31 15:36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박상우)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블레이드2 for kakao’가 31일(화), ‘명예의 전당’ 랭킹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명예.....
[정보] 최대 전력으로 승부를 벌이는 팀 대전! 버프가 부여되는 결투 진형별 특징은?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Powell@inven.co.kr) | 2018-07-27 15:07
블레이드2의 '팀 대전'은 최대 3명의 캐릭터를 사용해 다른 유저와 결투를 벌이는 PVP 시스템이다. 이러한 팀 대전에서는 캐릭터 외에도 3개의 '결투 진형'이라는 선택사항이 존재하는데, 사용하는 결투.....
[정보] 캐릭터 강화 시스템 중 하나인 '고대 유물', 효율적으로 투자하는 방법은?
게임뉴스 | 유준식 기자 (Powell@inven.co.kr) | 2018-07-26 18:16
블레이드2에는 캐릭터의 성능을 향상할 수 있는 다양한 강화 기능이 존재하며, '고대 유물' 시스템 또한 이와 같은 강화 시스템 중 하나다. 총 5개가 존재하는 고대 유물은 '영웅의 조각'을 통해 강화할.....
[정보] 대전쟁 이후 100년, 다시 움직이는 어둠의 힘! 블레이드2 이야기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7-25 18:33
◆ 블레이드2 기본 세계관 블레이드 이후 100년, 다시 시작된 밤의 시간. 백 년 전 어둠과 빛의 대전쟁, 대천사 라미엘은 영웅들과 힘을 모아 절대 어둠 매그너스와 치열한 전투를 벌였다. 결국 매그너스.....
[정보] 위기의 순간 회피와 반격 타이밍은? 다섯 보스의 주요 기술과 특징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7-22 15:51
현재 블레이드2의 모험은 총 5개의 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강력한 보스가 자리 잡고 있다. 1막의 칼리굴라부터 릴리스, 벨제부브, 아즈라엘, 마지막 니드호그까지 5명의 보스는 다른 몬.....
[정보] 가장 높은 인지도의 영웅은 암살자! PvP 랭커들의 영웅 조합은?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7-19 16:07
영웅을 성장시키고 힘들게 장비 세팅을 이어나가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블레이드2의 PvP인 일대일 대전과 팀 대전에서 승리하기 위함일 것이다. 두 전장의 차이는 2인과 3인 영웅 조합이라는 점은 물.....
[정보] '재료 도시락은 효율이 있을까?' 장비 레벨업에 필요한 골드를 절약한다!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7-13 18:44
장비 레벨업은 블레이드 2에서 전투력을 높일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강화 방법이면서, 합성, 승급을 통한 상위 장비 획득을 위한 필수 시스템이다. 따라서 장비 세팅을 진행 중이라면 꾸준히 재료를 수.....
[정보] 영웅의 탑 랭커들의 장비 수준은? 상위 랭커의 세팅을 엿본다 [1]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Mone@inven.co.kr) | 2018-07-12 18:21
힘들게 육성한 영웅들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장소가 바로 영웅의 탑이다. 한층 오를 때마다 강력해지는 적들을 상대하기 위해 강력한 장비 세팅과 강화는 필수로 여겨지는데, 높은 층을 앞서나가고 있.....
다음 6개월   이전 1 | 2 | 3 | 4 다음   이전 6개월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