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업데이트는 한 주 쉬어가는 분위기다. 우선 지난번 다크엘프나 총사가 등장하기 전,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됐던 것처럼 투사도 관련 이벤트가 진행된다. 차원의 균열을 넘어온 이계의 용인족의 부탁을 들어주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발록의 유물 상자로 제작 가능한 전설 장비도 갱신된다.

그리고 금일부터 28일까지 투사 및 신서버 '라스타바드' 소개 페이지가 오픈되고 사전예약이 시작된다. 그동안 유저들이 궁금해하던 경험치 합산 이벤트는 총사와 투사만 가능하며, 최대 레벨 80까지 경험치 합산이 가능하다.


■ 28일날 등장 예정! 투사 및 라스타바드 사전 예약 진행

금일부터 9월 28일 출시 전까지 투사 및 라스타바드 사전 예약이 시작된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7검 4셋 방어구,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드래곤의 마법 주문서 패키지가 지급된다.

투사는 많은 유저들이 예측했던 대로 원작의 용기사가 리뉴얼된 버전으로 등장할 예정이며, 투사 스킬과 던전 라스타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9월 19일에 추가로 공개된다.

9월 28일에는 신규 서버 라스타바드도 추가된다.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게 되면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0개 지급, 아인하사드의 축복 푸시 추가 지급, 70레벨 전까지 추가 경험치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지는 한편, 최대 전설 등급까지 획득 가능한 변신, 마법인형 카드도 주어질 예정이다.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던 경험치 합산 이벤트도 공개됐다. 경험치 최대 합산은 80레벨까지만 가능하고, 투사와 총사 캐릭터만 합산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세부 사항은 19일 공개 될 예정이다.




■ 투사 등장 예정! 이계의 용인족 이벤트 진행

다크엘프는 지하 침공로 이벤트, 총사는 말하는 섬 상륙 작전 이벤트 등. 각 직업에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된 것처럼 투사와 관련된 '이계의 용인족' 이벤트가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방식은 간단하다. 기란 마을에 있는 용인족에게 말을 걸면 완료되는 '용인족의 안전' 이벤트와 몬스터 1,000마리를 처치하면 완료되는 '용인족의 부탁' 이벤트 두 가지가 있다.

용인족의 아전 이벤트를 완료하면 28일 이후 사용 가능한 '이계의 비법서'와 '이계의 구슬'을 얻을 수 있다. 이계의 비법서는 일반~영웅 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 그레시아의 유물 주머니 제작, 전설 방어구&무기로 변경

2주 차 전설 스킬북 제작이 종료되고, 이번 주부터는 전설 방어구&무기 제작이 시작된다.

리치 로브, 머미로드의 왕관, 지휘관의 투구 등 각종 전설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으며, 이전과 같이 성공 확률은 10%다(투명 망토는 7%). 실패 시에는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50개를 얻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