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즈컨 2018 가상 입장권 구매하면, WoW 클래식을 집에서 만난다!
박광석 기자 (Robiin@inven.co.kr)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1월 진행되는 블리즈컨(BlizzCon)의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유저들은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홈 데모를 집에서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은 첫 확장팩 이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처음 출시 된 모습의 게임으로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지난 블리즈컨 2017때 처음 발표되었다.
11월 2일(미국시간 기준)에 진행될 예정인 블리즈컨 오프닝 행사 직후,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블리즈컨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데모를 다운로드 받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홈 데모를 통해 호드와 얼라이언스 각각 1개 지역의 초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클래식 아제로스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홈 데모가 활성화 된 이후 플레이어들은 11월8일 오전 10시(미국시간 기준)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이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체험 홈 데모와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팬들이 투표를 통해 행사의 흐름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블리즈컨 관련 상호적인 경험을 선사할 가상입장권을 통해 블리즈컨 사상 가장 많은 팬들이 함께 하는 블리즈컨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블리즈컨 홈 데모에 더불어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오늘부터 블리즈컨 기념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를 플레이하면서 자신의 진영을 자랑스럽게 대표할 수 있게 된다. 가상 입장권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접속 시 각 진영의 테마를 담고 있어 어디에서나 자신의 진영을 나타낼 수 있는 망토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깃발 등을 선물로 받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내 아이템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홈 데모에 더불어 가상 입장권 구매자들은 현장감 넘치는 블리즈컨 콘텐츠의 실시간 시청, 오버워치, 디아블로 III, 하스스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타크래프트 II 등 블리자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아이템도 선물로 받게 된다.
블리즈컨 가상 입장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리즈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29일 출시 앞둔 '레이븐2', 사전 다운로드 개시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퍼스트 버서커: 카잔, '던파 유니버스' 키운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8 |
▶ [뉴스] 이원만 총괄 디렉터, 던전앤파이터 떠난다 [7]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뉴스] 메이플스토리 여름 쇼케이스, 6월 8일 ON AIR [9] | 양예찬 (noori@inven.co.kr) | 05-27 |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18]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3]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