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써니사이드게임즈


써니사이드게임즈(대표 조원호)는 전략 장르인 3:3영웅 태그배틀 '트리플하츠: 세 개의 심장'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트리플하츠’의 공식 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10월 14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자들에게는 고급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든 신청자에게는 ‘다이아’ 100개, ‘영웅 소환권’ 3개, ‘희귀장비 소환권’ 3개를 전원 지급한다.

‘트리플하츠’는 전략 PVP 게임으로, 솔란트라 대륙을 둘러싼 4 종족의 갈등과 서사에 몸담은 영웅들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다양하고 개성 강한 영웅과 유닛들로 부대를 만들고, 전장의 사령관이 되어 적군의 거점을 파괴해야 한다.

방어형, 근거리형, 원거리형, 마법형 등 명확한 역할을 선택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유저 간 PVP는 이러한 역할 별 특징을 더욱 부각시킨다. 특히,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약 2달 간 진행된 글로벌OBT(공개시범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모델링, 부대 전략 및 육성의 재미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카페 가입 시 100% 상품 및 추첨으로 갤럭시탭S4를 지급하는 등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푸짐한 사전 예약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트리플하츠’는 오는 10월 1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할 계획이며, 사전 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