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는 넓은 범위의 적을 살상하는데 능한 강력한 화력 지원형 캐릭터다. 기본 스킬 분열 수류탄은 적이나 구조물에 부착할 수 있는 수류탄이다. 궁극기 워 머신은 유탄발사기로, 넓은 범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기술이다.

그러므로 배터리는 적이 지나가는 곳에 분열 수류탄을 부착하고 다수의 적이 모여있는 곳에 궁극기를 사용해 큰 피해를 입혀 전황을 역전하는 방법으로 플레이하길 추천한다.



■ 보유 스킬

- 분열 수류탄 (기본 스킬) : 천장과 바닥, 벽은 물론 적에게도 부착 가능한 수류탄이다. 적 플레이어에게 부착하면 추가 피해를 준다. 1차 폭발 이후에 작은 수류탄 파편이 흩어져 연쇄적인 폭발로 넓은 범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 목표물에 부착이 가능하며 작은 수류탄이 흩어져 연쇄 폭발을 일으킨다


- 워 머신 (궁극기) : 넓은 범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유탄발사기를 사용해 공격한다. 발사된 수류탄은 벽이나 코너에 닿으면 튕길 수 있다. 적의 장비를 쉽게 파괴할 수 있고, 연속 득점 보너스로 등장하는 헬기나 드론 등도 파괴할 수 있다.

▲ 유탄을 발사해 원거리 넓은 범위를 타격, 대전차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 운용 방법

- 넓은 범위와 강력한 화력으로 대량 살상에 특화된 스킬 구성

배터리의 스킬은 적을 대량 살상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먼저 기본 스킬 분열 수류탄은 구조물이나 적에게 부착할 수 있다. 적에게 부착했을 때 추가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첫 번째 폭발과 함께 작은 수류탄들이 주변에 흩어져 추가 폭발이 일어난다. 넓은 범위에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다수의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맵의 주요 교전 지역이나 점령지 등 적이 반드시 지나거나 존재해야 하는 구역에 사용해 적을 처치할 수 있어 유용하다. 주의할 점은 분열 수류탄으로 인한 피해는 자신도 받을 수 있으니 상황에 따라 잘 판단하고 사용해야 한다.

워 머신은 한타 교전 중에 적을 몰살시킬 수 있는 유용한 궁극기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유탄발사기를 꺼내 곡사로 발사할 수 있다. 사거리가 길고 넓은 범위에 피해를 줄 수 있어 뛰어난 전장 장악 능력을 자랑한다.

그러나 워 머신은 곡사로 발사하는 무기이므로 적을 조준하기 어려워 조작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 유저들이 사용하기엔 다소 어려운 점이 있다. 또한, 유탄의 장탄수가 6발로 한정되어 있어 무분별하게 난사하면 중요한 순간에 사용할 수 없으니 주의해야 한다.

▲ 좁은 길목 등지에 연쇄 폭발로 넓은 범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 다만, 2차 폭발로 인한 피해는 자신도 받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 워 머신의 장탄수는 6발이므로 신중히 사용해야 한다

▲ 원거리의 적을 포격하여 적중시킨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