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FEG 코리아


LoL 프로게임단 킹존 드래곤X(이하 킹존)와 직접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온다.

킹존 드래곤X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특별 이벤트를 오는 27일(토) 오후 6시 인벤 라이젠 e스포츠 아레나에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24일(수)까지 킹존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특별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응원을 보내 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크게 김장 나눔 봉사, 온라인 LOL 게임 대결, 오프라인 팬미팅으로 진행된다.

특히 팬미팅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파티 콘셉트로 열리며, 싸인회, 핑거푸드, 기념품 증정, 팝업 스토어 굿즈 나눔, 선수들 사진 전시, 칼바람 대전 승부 예측 이벤트 등 팬들을 위한 선물을 듬뿍 제공할 계획이다

LoL 대결은 ‘이심전심 함정카드 칼바람 대전’ 타이틀을 걸고 사전 신청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대전 진행중이며, 27일 팬미팅에서는 결승전과 시상식이 진행된다. 킹존 7명의 멤버가 각각 각 팀의 수장이 되어 팬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총 7개 팀이 토너먼트전을 치르는 방식이다.

김장 나눔 봉사는 선수단 및 코팅스태프와 칼바람 대전 결승전 참가자, 온라인 사전 신청 당첨자 등이 함께 별도의 장소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팬미팅이 열리는 27일 당일 낮 12시 30분부터 킹존의 숙소가 위치한 구로구의 한 지역아동센터에서 하며, 이날 담궈진 김치는 독거노인, 한부모가정, 조선가정, 소년소녀가장 등에게 전달된다.

FEG 코리아 서형석 대표는 “킹존 멤버들에게 이번 행사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매우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팬들한테 받은 사랑을 환원하는 자리인 만큼 멤버들 모두 팬들과 만나기를 고대하고 있다.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