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완다 게임즈


완다 게임즈는 퍼펙트월드 게임즈와 공동으로 개발한 ‘신사조영웅전’이 인기 무협 웹툰 ‘고수’와 특별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웹툰 ‘고수’는 주인공인 천하제일의 고수 ‘강룡’과 주변 수많은 다른 고수들의 이야기를 다뤄 큰 인기를 얻은 국내 작품으로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무협 강자들의 만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웹툰 ‘고수’ 속 4명의 캐릭터인 ‘강룡’, ‘구휘’, ‘소진홍’, ‘도겸’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신사조영웅전’은 웹툰 ‘고수’와의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연속 로그인 프로모션을 통해 7일 연속 로그인 시에 ‘도겸’을, 14일 연속 로그인 시에 ‘소진홍’을 지급한다. 향후에는 골드 등급인 ‘강룡’과 ‘구휘’도 공개될 예정으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사조영웅전’은 김용 원작 소설의 IP를 활용해 개발된 3D 무협 모바일 MMORPG이다. 원작의 방대한 무협 세계를 고스란히 담고 있어 높은 몰입감을 주고 더욱 생생하게 게임에 빠져들게 한다. 이용자는 일반 던전을 비롯한 암표, 비무초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직접 캐릭터 스킬을 컨트롤 하면서 PC게임 못지 않은 화려한 액션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완다 게임즈 대표는 “게임이 정식 서비스 된 후 많은 사랑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라며, 함께 준비한 푸짐한 혜택도 많이 받아가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특별한 콘텐츠로 이용자분들을 만나뵐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더욱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사조영웅전’은 지난 10월 17일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 게임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는 애플 앱스토어 출시까지 완료하면서 많은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