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오는 15일(목)부터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18’ 현장에서 올 4분기 출시를 앞둔 모바일 게임 신작 '외모지상주의’의 야외 홍보 행사를 개최한다.

모바일 액션 RPG ‘외모지상주의’는 네이버웹툰(대표 김준구)을 통해 연재 중인 인기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이 개발 중인 신작으로, 원작 웹툰의 재미난 스토리를 감상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해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의 출시가 임박했다는 소식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한 것으로, 11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부산 벡스코 야외 광장 내 카카오게임즈 부스에서 마련된다.

특히 '외모지상주의' 웹툰의 원작자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태준’ 작가가 방문해 사인회를 진행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외모지상주의'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기념품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부대 행사가 동시에 열린다.

이번 행사에 대한 세부 정보는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모바일 게임 ‘외모지상주의’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지난달 23일(화)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진행 중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카카오톡 이모티콘 ‘번너클 뽀시래기 인싸 패키지’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 예약 시 ‘다이아(게임 재화)’ 1,000개를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