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가 오늘(1일)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한 ‘얼터너티브 걸즈2(얼터걸2)’로 서비스를 개시했다.

얼터걸2는 새로운 주제가 ’Link’와 함께 전편에서 와카나의 기억이 돌아오고 평화로운 일상이 된 히토미 학원에 새로운 적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의 2부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얼터걸2’에는 작전 룸과 절친 기능이 새롭게 들어간다. 작전 룸은 가구를 구매해서 자신만의 공간으로 꾸밀 수 있고 배치한 가구를 소녀가 이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태미나나 쿠키 등을 생성하는 효과가 있는 가구를 통해서 스태미나 충전 및 파워업 쿠키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절친 기능은 친한 캐릭터 2명의 절친도를 올려 2명이 함께 하는 촬영과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얼터걸2 서비스와 함께 시작된 ‘거대 괴수 대토벌 : 봉귀수 편’에서는 나데시코 섬의 4대 신수 중 하나인 거북이 형상의 거대 괴수가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나타나 얼터걸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한다.

새롭게 추가된 뽑기로는 '천진난만! 러블리 차이나 드레스'로 차이나 드레스를 입은 화사한 소녀들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의상에서는 츠무기, 나탈리, 사유리, 렌이 차이나 드레스를 입고 등장하며, 츠무기, 나탈리, 사유리는 중국 철학을 배우기 위해 중국풍 정원을 방문하며 벌어지는 추억 스토리도 함께 할 수 있다.

얼터걸2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한 번에 한해 10연속 뽑기를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이벤트와 매일 3회 무료 뽑기를 진행 할 수 있는 이벤트 그리고 14일간 접속 시 4성 확정 뽑기 티켓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 중이다.

‘얼터걸2’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얼터걸2’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