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트로닉 아츠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커맨드 & 컨커’ 시리즈를 모바일 버전으로 새로 탄생시킨 RTS 신작 ‘Command & Conquer : Rivals’ (이하 커맨드 & 컨커 : 라이벌)’가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350만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커맨드 & 컨커 : 라이벌'은 플레이어들이 자신만의 맞춤형 덱을 바탕으로 1대1 실시간 대결에서 끊임없는 전략과 전술, 그리고 컨트롤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RTS의 전성기를 이끌며 큰 인기를 얻은 ‘커맨드 & 컨커’와 ‘스타크래프트’ 등의 게임 개발에 참여했던 선임 전투 디자이너 ‘Greg Black(그렉 블랙)’이 직접 참여한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여기에 더해 ‘커맨드 & 컨커’의 새로운 시리즈라는 기대감이 반영되면서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350만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것으로 보인다.
'커맨드 & 컨커 : 라이벌'은 1995년 출시 이후 수백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RTS 장르를 확립한 ‘커맨드 & 컨커’를 모바일에 최적화시킨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대1 실시간 대전과 독보적인 전략을 펼칠 수 있는 나만의 맞춤형 덱을 구성해 RTS의 묘미를 맛볼 수 있으며, 최후의 역전까지도 노릴 수 있는 자유로운 유닛 컨트롤을 통해 마지막 순간까지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원 채취, 건물 건설, 유닛 생산 등의 콘텐츠를 모바일을 통해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지난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 2018’에서는 '커맨드 & 컨커 : 라이벌'의 선임 디자이너 ‘Greg Black’이 1일차 컨퍼런스에서 키노트로서 ‘Distilling the essence of RTS: making RTS playable on mobile’을 주제로 PC에만 국한되었던 RTS를 모바일에 최적화해서 구현한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하는 등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커맨드 & 컨커’ 시리즈에 대한 관심과 인기를 실감하게 하기도 했다.
플레이어들은 1대1 RTS 게임 '커맨드 & 컨커 : 라이벌'을 오는 12월 5일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정식 출시 전까지 한국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진행되는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에 참여만 해도 크레딧 타이탄 유닛과 다이아몬드가 포함된 얼리버드 번들과 같은 푸짐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국내 플레이어는 한국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오르카 유닛, 250 다이아몬드와 같은 특별 아이템을 받아볼 기회도 얻을 수 있다.
- 게임명 :
- 커맨드 앤 컨커: 라이벌 (Command and Conquer: Rival) - 발매일 : 2018-12-05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일렉트로닉아츠
- 유통사 :
- 일렉트로닉아츠
- 서비스형태 :
- 정식
- 플랫폼 :
- iOS, 모바일, 안드로이드
- 장르 :
- 시뮬레이션
- 공식홈페이지 :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3]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