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스타게임즈


라스타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한 모바일 레저 RPG ‘데일리 판타지’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데일리 판타지’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매력넘치는 캐릭터가 돋보이는 모바일 레저 RPG이다. 이용자는 각약각색의 매력을 가진 판타지 아이돌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각각의 영웅이 지닌 스킬을 다양하게 조합해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고 손쉬운 레벨업도 가능하다. 특히, 각각의 영웅은 카와스미 아야코, 타카하시 리에 등 유명 성우의 음성 더빙으로 생동감을 더하고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랜덤 지도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랜덤 모험, 다양한 조합으로 마력을 연성시켜 만드는 신급 장비와 같은 콘텐츠와 함께 ‘데일리 판타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도 갖췄다. 이용자는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공유하거나 게임 내 BJ 시스템으로 나만의 플레이 팁 공개, 다른 BJ 응원 등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데일리 판타지’는 이를 기념하여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누구나 쉽게 참여하고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공식카페에서는 유명 성우의 사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좋아하는 성우 또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응원의 말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성우 사인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스타게임즈는 “매력넘치는 아이돌 영웅이 다양하게 등장하는 데일리 판타지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라며, “완성도를 높여 더욱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CBT를 실시하는 등 노력을 기울인 게임 데일리 판타지이다.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 받아보면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라고 앞으로 훨씬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테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