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Call of Duty®: Black Ops 4)에서 겨울을 맞이해 PC방을 찾은 플레이어들에게 도전과 성취의 즐거움을 전하고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겨울 이벤트‘가 펼쳐진다.

12월 8일(토) 오전 3시부터 2019년 1월 5일(토) 오전 3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한국 Battle.net® 계정으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를 즐기는 플레이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겨울 이벤트는 각각 ‘일일 진행도’와 ‘주간 진행도’로 구성된다. 일일 진행도의 경우, ‘블랙마켓’의 ‘밀수’에서 얻을 수 있는 ‘티어(tier)’를 30분마다 하나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티어는 의상, 제스처, 콜링 카드, 휘장, 스티커와 태그 등 플레이어 개인의 진척도에 따라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사하는 시스템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은 기본적으로 주어지는 티어 외에 하루에 최대 네 개의 티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주간 진행도’에서는, 하루 최소 90분, 일주일에 3회 이상 플레이하는 모든 플레이어들에게 제스처를 주간 보상으로 선사한다.

l 1주차 주간 보상: 공놀이 제스처
l 2주차 주간 보상: 비눗방울 제스처
l 3주차 주간 보상: COD 낚시 제스처
l 4주차 주간 보상: 마이크 드롭 제스처

4주 동안의 주간 보상을 모두 획득한 플레이어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기본 제공되는 총기인 MX9의 외형을 세련되게 다시 디자인한 Patriot 스킨과 Patriot의 표면을 금빛 독수리 디자인으로 꾸밀 수 있는 장식인 Patriot 걸작 위장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일일 진행도는 매일 오전 3시, 그리고 주간 진행도는 매주 토요일 오전 3시에 진척도가 각각 초기화된다. 겨울 이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는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메인 화면에서 이벤트 보상에 대한 자신의 진척도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12월 6일(목)부터 만 15세 이상의 플레이어들도 PC방에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를 플레이할 수 있다. 15세 이용가 버전은 국내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만 이용 가능하며, 플레이어의 연령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멀티플레이(Multiplayer)와 블랙아웃(Blackout) 등 두 가지 모드가 제공된다. 플레이어의 Battle.net® 계정 내 연령 정보에 따라 자동으로 게임이 설정되며, 18세 이상의 플레이어들은 기존과 동일한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사상 가장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블랙 옵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멀티플레이(Multiplayer), 좀비(Zombies), 블랙아웃(Blackout) 등 각기 다른 특성의 세 가지 모드를 통해 시리즈 사상 가장 큰 규모의 게임 플레이로 돌아왔다.

액티비전(Activision)에서 퍼블리싱하고, 트레이아크(Treyarch)가 레이븐 소프트웨어(Raven Software) 및 비녹스(Beenox)에서 추가적인 지원을 받아 개발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는 PlayStation™ 4,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으며 PC의 경우 블리자드 Battle.net® 으로 독점 출시됐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 모두 한국어로 전면 현지화되었으며,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누구나 게임 라이센스를 구매하지 않고도 블랙 옵스 4 콘텐츠와 더불어 앞으로 출시될 블랙 옵스 4의 멀티플레이 및 좀비 맵을 플레이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최신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유튜브 채널, 그리고 네이버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