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제로에 레벨 60의 2차 전직 캐릭터가 지급되는 점핑 사전 예약 이벤트가 금일부터 1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한 캐릭터는 12월 26일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점핑 캐릭터는 브륀힐트, 묘르닐 두 서버 모두에서 신청 가능하며, 확장 직업군을 제외한 직업들을 선택할 수 있다. 성별은 원하는 데로 선택할 수 있으나, 헤어 스타일은 고를 수 없다. 헤어 스타일은 인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변경해야한다.

점핑 캐릭터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특전으로 '2018 점핑 사전 예약 감사 상자'가 지급된다. 해당 상자를 개봉하면 '월드 이동권', '최고급 코스 요리', '미미르의 샘물' 등 게임 진행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소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장비를 비롯한 추가적인 보급품은 12월 26일, 캐릭터 생성과 동시에 지급될 예정이다. 60~90레벨 구간의 레벨업 상자에서는 전용 무기가 포함된 8종의 장비가 지급되고, 지급된 무기와 방어구의 7제련이 보장된다. 각종 포션, 파리의 날개, 버프 아이템이 들어있는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점핑 캐릭터가 지급되는 12월 26일은 전승이 추가되고 최고 레벨이 120으로 확장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점핑 캐릭터로 전승까지 달성할 시, 특정 장비를 업그레이드, 인챈트를 할 수 있는 '전승 모험가 지원 상자'가 제공된다.

점핑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계정 내 캐릭터가 최소 한 개 이상 있어야 한다. 또한, 통합 계정 외의 미통합 계정은 신청이 불가능하니, 계정 통합 전환 후 신청해야한다.


▲ 사전예약 시 지급되는 특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