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롭게 참전하는 고룡종 '베히모스'

한국 시각으로 12월 21일, 몬스터헌터: 월드 PC판에 새로운 이벤트 몬스터 마수 베히모스 추가와 함께 새로운 장비를 얻을 수 있는 USJ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파이널판타지 콜라보레이션 몬스터인 베히모스는 게임에 접속한 이후 일정 퀘스트를 지나면 수렵에 돌입할 수 있으며, PS 버전에서는 이미 지난 8월에 등장한 바 있다. 특히, 베히모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극 베히모스'는 지금까지 몬스터헌터: 월드에 나왔던 모든 몬스터 중 가장 어려운 몬스터로 평가되고 있다.

베히모스 수렵에 성공하면 베히모스의 부속 재료를 통해 '용기사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용기사 세트는 간파와 슈퍼회심, 공격 등 뛰어난 스킬셋을 갖고 있기에, 근접 무기와 원거리 무기 양쪽에서 모두 활용도가 높은 졸업 방어구로 평가되고 있다.

한편, 같은 날 패치를 통해서 새로운 사냥 퀘스트인 USJ 이벤트도 시작되었다. USJ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 후 상위 7성 등급의 'USJ, 타올라라 푸른 별들이여!'를 수주받아 도도가마루와 리오레우스 아종을 처치하면 완료할 수 있으며, 완료 이후에는 '파란별 장군' 세트를 제작할 수 있다.

이번 USJ 이벤트는 도도가마루와 리오레우스 아종의 최대-최소 사이즈 갱신까지 노려볼 수 있기 때문에 한 번은 수렵을 완료하는 것을 추천하며,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월 10일 15시 59분까지 이용할 수 있다.




▲ 베히모스 수렵 이후 제작할 수 있는 용기사 방어구 세트 정보

▲ USJ 이벤트 퀘스트 완료 후 제작할 수 있는 파란별 장군 방어구 세트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