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해머엔터테인먼트
해머엔터테인먼트(박정규 대표)는 대만 퍼블리셔인 해피툭(대표 양민영)과 모바일 게임 '히어로5(가칭)'에 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양사는 '히어로5(가칭)'의 2019년 내 안정적인 대만 현지 서비스를 위해 긴밀히 협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대만의 해피툭은 2012년 설립된 게임 퍼블리싱 전문 회사로 게임포털 'mangoT5'를 통해 ‘테라 온라인’, ‘열혈강호’, ‘클로저스, ‘오디션’, ‘라테일’ 등 다수의 한국 온라인게임을 대만에 안정적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올해 대만 서비스 예정인 '히어로5(가칭)'는 일본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벨트스크롤 풀3D 모바일 액션 RPG로 80여명의 미소녀 히어로 중 3명을 선택,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 적을 상대하며 메인 스토리를 진행하는 동시에 별도 모드를 통해 각 캐릭터별 배경 스토리, 성장/강화, 스토리텔링 기반 캐릭터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담아낸 작품이다.
해피툭의 양민영 대표는 "대만은 여러 플랫폼의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바탕으로 게임시장이 매우 활성화 된 특징을 가진다. 특히 일본 애니메이션풍 게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히어로5(가칭)'의 흥행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면서 대만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게임에 반영 할 수 있도록 해머엔터테인먼트와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머엔터테인먼트 박정규 대표는 "우선 대만 게임시장에서 '히어로5(가칭)'의 흥행 가능성과 개발력을 높게 평가해주셔서 감사하다" 며 "각각의 캐릭터들이 가진 매력과 스토리텔링, 그래픽적 완성도, 게임성을 더욱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유저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알파 버전까지 개발 된 '히어로5(가칭)'는 개발 초기 단계이지만, 해외 유수 퍼블리셔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글로벌 서비스 일정에 맞춰 2019년 내 국내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