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이에스토리

제이에스토리(대표 최종현)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아케이드 게임 '슈팅스타M (이하 슈팅스타)'를 최대 오픈 마켓인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2019년 1월 30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그 동안 ‘모두의 써틴훌라’, ‘모두의 세븐훌라’를 개발 및 서비스한 경험을 바탕으로 처음 플레이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심플한 인터페이스, 간단한 플레이 방법, 최대한의 어시스트 기능을 적용하여 누구나 즐거운 플레이가 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슈팅스타’는 아케이드 게임으로 즐겼었던 핀볼을 스마트폰 등을 통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하였고,
볼을 튕겨내는 대신 다양한 오브젝트에 특성을 부여하여 화려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 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현재 200레벨까지 기본 구성되어 출시되며, 유저마다 1개의 유저 스테이지를 만들어 다른 유저들과 공유하여 즐길 수 있다.

출시 이후에도 지속적인 스테이지 추가, 화려하고 다양한 구슬 추가 및 다양한 오브젝트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며, 사용자의 조언에 귀 기울여 더욱 멋진 게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슈팅스타’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2019년 1월 30일부터 무료로 다운 받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