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3월 중 자사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의 홍보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그룹 ‘아이즈원’의 광고 스틸컷을 공식카페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피버 바스켓' 광고 사진 속 ‘장원영’과, ‘안유진’은 상큼하면서도 생기 넘치는 미소로 활기찬 에너지를 뽐내고 있다. 특히 힙합 스타일의 걸크러시 패션과 함께 한 손에 농구 공을 들고 있는 모습은 '피버 바스켓' 게임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며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룽투코리아 측은 앞으로도 공식카페를 통해 이번에 공개된 스틸 컷 이외에도 ‘아이즈원’ 멤버들의 다양한 광고 사진을 공개해 이용자들과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방침이다.

스트릿 농구를 소재로 한 신작 '피버 바스켓'은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스포츠 장르의 실시간 모바일 대전게임이다.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독특한 그래픽과 스포츠 게임 특유의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개성 넘치는 캐릭터 별 스토리 라인 등 차별화 전략을 내세워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