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라는 타이틀의 4번째 확장팩 티저 영상이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가로 공개되었다.

이번 영상 역시 다른 티저들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빌런이 소개되었는데, 마녀 하가사가 등장했던 3번째 티저에서 언급한 '온 세상을 봄 태울 자'의 키워드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예상했던 '정신 나간 천재 박사 붐'이 그 주인공이다.

영상 초반 괴짜이면서 몽상가이기도 한 박사 붐은 시무룩한 표정으로 폭풍 속 연구소에 홀로 앉아 지루함을 달래고 있는 모습이지만, 장면이 바뀌어 점술사 앞에서의 그는 180도 다른 환희에 찬 표정을 하고 있다. 이어서 점술사가 당신들을 부른 배후를 공개하겠다며 마지막 남은 카드를 뒤집으려는 순간, 갑자기 나타난 붕대에 감긴 손 하나가 이를 막는다.

어딘가 음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그 손의 주인공은 마지막 카드를 집으며 "전부 다 모인 것 같으니 이제...시작하지"라는 말과 함께 식탁에 모여 있는 점술사, 미궁왕 토글왜글, 마녀 하가사, 박사 붐을 내려다보며 영상은 끝을 맺는다.

마지막에 등장한 인물의 정체는 탐험가 연맹의 '대도 라팜'으로 그가 왜 4명의 빌런을 모았는지, 그리고 어떤 일들이 전개될지에 대해서는 차차 밝혀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일주일간 순차적으로 공개되었던 총 4편의 티저 영상은 매번 과거 확장팩에서 등장했던 메인 빌런들을 소개했으며, 마지막 영상을 통해 박사 붐과 흑막인 대도 라팜까지 총 5명이 모두 한자리에 모인 만큼 얼마 남지 않은 확장팩에 어떤 형태로 녹아들지 기대해 봐도 좋을듯하다.







[ 확장팩 티저 1편 : 점술사 ]



[ 확장팩 티저 2편 : 미궁왕 ]



[ 확장팩 티저 3편 : 마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