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LA 블리자드 아레나에서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 2일 차 8강 4경기, 샌프란시스코 쇼크와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4강을 놓고 격돌했다. 샌프란시스코가 몇 수 위의 경기력을 보여주며 토론토를 3:0으로 격파했다.

1세트 전장은 부산이었다. 토론토가 솜브라를 꺼내들어 초반 거점 확보에 성공했지만, 샌프란시스코가 금세 파훼법을 찾았다. EMP를 사용하기 전에 선공으로 1라운드 승리를 챙겼다. 그럼에도 토론토는 계속 솜브라를 고수했고, 팀적으로 좋은 합을 선보이며 2라운드는 가져왔다. 그러나 3라운드에 샌프란시스코가 솜브라를 노린 적극적인 전면전 전략을 사용해 끝내 승리했다.

왕의 길에서 2세트가 진행됐다. 샌프란시스코가 쉽게 쉽게 거점을 돌파해나갔고, 빠르게 3점을 얻는 성과를 냈다. 토론토 '엔비'의 솜브라는 여전히 전혀 먹혀들지 않았다. 결국 2라운드에는 솜브라를 선택하지 않았다. 하지만, 경기 양상은 바뀌지 않았다. 샌프란시스코의 스킬 활용과 연계가 훨씬 뛰어났다. 완막으로 2라운드가 종료됐다.

3세트 호라이즌 달 기지, 토론토가 먼저 공격 진영이었다. 샌프란시스코가 다시 뛰어난 수비력을 선보이며 완막에 성공하나 싶었지만, 토론토에게 한 방이 있었다. 한타에 한 번 승리한 후 고삐를 늦추지 않고, 그대로 B거점까지 점령했다. 한풀 주춤했던 샌프란시스코는 공격에서 화력을 내뿜으며 토론토보다 더 빠르게 B거점을 점령했다. 줄곧 좋은 경기를 펼쳤던 '시나트라'의 자리야가 또 대활약했다. 경기는 3라운드로 향했다. 기세는 샌프란시스코에게 있었다. 무난하게 3라운드를 잡고, 이날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4강으로 향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1 플레이오프 8강 4경기

샌프란시스코 쇼크 3 vs 0 토론토 디파이언트
1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토론토 디파이언트 - 부산
2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토론토 디파이언트 - 왕의 길
3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승 vs 패 토론토 디파이언트 - 호라이즌 달 기지

이미지 출처 : 블리자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