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모바일 퍼즐게임 ‘라그나로크 크러시(Ragnarok CRUSH)’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크러시’는 깜찍한 ‘라그나로크’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것은 물론 원작 특유의 따뜻한 BGM이 완벽 조화를 이룬 3블록 매치 형식의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특히 500 스테이지의 방대한 콘텐츠와 ‘바닥 보석상자 깨트리기’, ‘포링 마법진 이동’ 등 다양한 미션을 도입해 퍼즐게임의 단조로움을 극복했다. 또한 쉬운 조작법으로 진입장벽이 낮아 그간 하드코어한 장르에 지친 국내 이용자들이 스트레스 없이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게임은 한국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중국어 등 11개 언어를 지원하며, 국내를 포함한 미국, 대만, 태국, 싱가포르 등 총 76개국에 서비스된다. ‘라그나로크 크러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6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5]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