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본 서버에서 신규 이벤트 2종이 시작되었다. 아덴, 아덴+, 윈드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스페셜 충전소'는 N샵을 통해 매일 사이하의 축복, 정령탄 교환권, 마정탄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말하는 섬 서버에서는 사이하의 봄바람 5개와 사이하의 은총 회복이 가능한 '봄 사냥, 벚꽃 말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스페셜 충전소는 금일부터 4월 16일(화)까지 열린다. 이벤트 기간, 아덴, 아덴+, 윈드 서버 유저는 매일 N샵에서 아이템 3종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구매 횟수는 자정에 초기화가 이루어지며,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는 아이템은 모두 거래가 불가능하다.

상품으로는 사이하의 축복(75Lv 이하) 10개, 정령탄 교환권 30개와 일부 스킬 사용에 필요한 마정탄 500개가 준비되어 있다. 사이하의 축복은 사이하의 은총 3만 5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정령탄 교환권의 경우, 비타민 매니저를 통해 정령탄, 마정탄, 축복받은 정령탄, 축복받은 마정탄, 야수의 정령탄 및 마정탄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 윈드, 아덴 서버는 N샵에서 사이하의 축복, 정령턴 교환권 등을 매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말하는 섬 서버에서는 다가오는 4월 17일(수)까지 봄 사냥, 벚꽃 말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대상은 4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제한되며, 1일 1회에 한해 NPC 프리마베라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각 마을에 위치한 프리마베라에게 대화를 걸면 사이하의 은총을 회복할 수 있다. 하루 한번 140,000포인트 충전이 가능하다. 또, 사이하의 봄바람 5개를 획득 가능하다. 사이하의 봄바람은 몬스터 사냥 시 사이하의 은총 소모량이 100% 증가하는 대신 경험치 및 SP 획득량이 150% 늘어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지속시간은 20분이며, 재사용 딜레이도 20분이라 연속 활용이 가능하다.


▲ 말하는 섬 서버에서는 프리마베라를 만나 사이하의 은총을 충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