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에이케이인터렉티브 ]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가 27일 온라인 게임 ‘천하제일상 거상’에 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도의 새로운 신수 아이라바타가 추가되어 거상의 모든 국가가 신수를 보유하게 되었다. 아이라바타는 지속 대미지를 줄 수 있어 대미지 딜러로 사용할 수 있는 한편, 디버프 스킬도 보유하고 있어 디버퍼로도 사용 가능한 다용도 신수다.

또한, 사천왕 중 체력 포지션을 담당하고 있는 광목천왕의 여러 가지 컨텐츠가 동시에 업데이트 된다. 전용 시나리오 모드로 광목천왕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 고급 무기가 업데이트 되어 광목천왕의 성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게 된다.

2차 장수를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인도의 2차 장수인 나라야나가 각성하게 되어 더욱 성능이 좋아졌으며, 이전 업데이트로 각성이 추가된 장수인 동방은아의 전용 시나리오 던전도 추가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23일까지 봄맞이 주사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템 습득을 통해 얻은 주사위를 굴려 겐노 하나히네의 인형, 두이 투구 및 갑옷 등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에 추가된 컨텐츠를 즐기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및 거상 봄 업데이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