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는 29일(금),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의 신규 유닛 ‘스위치(Switch)’를 업데이트했다.

신규 업데이트된 ‘스위치’는 ‘오기인’ 멤버 중 하나인 ‘사카사키 나츠메’와 ‘아오바 츠무기’, ‘하루카와 소라’ 총 3인의 멤버가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풍의 유닛으로, 경쾌하면서 기발한 음악이 특징이다.

연두색과 노란색을 테마 컬러로 사용하는 ‘스위치’는 ‘행복의 마법을 걸어주는 사랑스러운 마법사’란 콘셉트로, 올봄, 팬들에게 상큼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유닛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9일(금)부터 4월 2일(화)까지 ‘스페셜 스토리 스카우트 : 스위치 등장 편’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스위치’ 멤버 3인의 카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4월 4일(목)부터 ‘스위치’ 멤버들의 과거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추억*모인 3인의 마법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만우절인 4월 1일(월)에는 ’회고, 거짓말쟁이의 우상’ 이벤트를 통해 ‘쿠누기 아키오미’, ‘사가미 진’ 두 선생님이 등장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앙상블 스타즈’는 아이돌의 성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신규 유닛 ‘스위치’를 포함, 개성 넘치는 10개의 유닛으로 구성된 36명의 남자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지난해 1월, 한국 출시 이후 국내 이용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와 신규 유닛 ‘스위치’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