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꼬르


이꼬르(대표: 신명용)는 신작 IDLE RPG '메탈슬러그 인피니티(Metal Slug Infinity)'가 시장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순항 중이라고 밝혔다.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주식회사 SNK의 유명 런앤건 게임 '메탈슬러그'의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하여 개발한 IDLE RPG로 글로벌 사전 예약자수가 1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출시 전부터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지난 17일에 출시한 후 첫날부터 전 세계에서 20만명이 넘는 신규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기 시작했으며, 각 마켓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가입자수가 계속 증가 중이다.

출시 3일차에 접어든 현재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한국 앱스토어에서 「새로운 게임」 란에 선정되었고, 미국 앱스토어에서도 「Top 5 Games This Week」, 「New Games We Love」 등에 선정되는 등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꼬르는 "이와 같은 좋은 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과 사랑을 주신 전 세계의 유저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하며, 이에 보답하고자 '메탈슬러그 인피니티'의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 이벤트와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4월 25일까지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를 이용하는 모든 유저들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앱스토어 피처드 기념 선물(보석, 병사, 명예 코인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다양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메탈슬러그 인피니티'는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탈슬러그 인피니티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