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픽게임즈 코리아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3일부터 '월드 오브 구(World of Goo)'의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

'월드 오브 구'는 미국의 인디 개발사 2D BOY에서 개발한 클래식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메타크리틱 스코어 90점을 넘었으며 다수의 게임상을 수상하고 머스트 플레이(Must Play) 배지를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동그란 모양의 다양한 ‘구(Goo)’를 이용해 문제를 풀어나가는 이 퍼즐게임은 단순해 보이지만 독창적이고 몰입감 있으며, 깨끗한 그래픽과 기분 좋은 BGM, 탄탄한 스토리를 갖췄다.

'월드 오브 구'는 상당한 호평을 받은 '트랜지스터'의 무료 배포가 끝난 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2주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전체이용가로 누구나 플레이가 가능하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 모두에게 스토어의 소식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을 전하기 위해 누구나 접속 가능한 트렐로 게시판 (링크)을 생성해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트렐로 게시판을 통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향후 추가될 신규 기능과 그 시점 등 업데이트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전 세계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작품성을 인정받은 '월드 오브 구'를 새로운 무료 게임으로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에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사랑스러운 ‘구’와 함께 할 수 있는 <월드 오브 구>를 많이 다운로드 받아주시고, 유저분들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업데이트 일정을 투명하게 공유하게 될 트렐로 게시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새로운 무료 게임 '월드 오브 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