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주얼샤워
비주얼샤워(대표 박홍관)는 5월 24일,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미홀릭'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개미홀릭은 리메이크작으로 전작은 당시 출시 만으로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 및 한국 / 중국 앱스토어 순위 1위를 기록했던 인기 타이틀이었다.
개미홀릭의 플레이는 극도로 간단하다. 게임이 시작되면 새하얀 화면 위에 불쑥 개미들이 기어나오기 시작한다. 마치 어린 시절 운동장에서 개미를 엄지손가락으로 꾹꾹 눌러 잡았던 것과 같이 쏟아져 나오는 개미들을 잡는 게임이다.
하지만 막상 플레이가 계속되면 개미가 얄밉다는 생각이 들만큼 날렵한 행동을 취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실수로 개미를 놓치게 되면, 더욱 빠른 속도로 움직이기 시작한다. 심지어 방향까지 갑자기 바꿔서 도망치기 때문에 한 번 놓친 녀석을 다시 잡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처음엔 가벼운 기분으로 시작하지만 하다 보면 어느새 열을 올리게 되는 묘한 중독성이 있다.
여기에 자사의 Platform V를 활용한 글로벌 랭킹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성에 전세계인이 함께하는 경쟁 기능을 추가하여 플레이의 목표를 보다 명확하게 부여하였다.
비주얼샤워의 김종국 프로듀서는 게임들마저 점점 피로하고 복잡해지는 현재의 상황에서, 시스템을 배우거나 알아볼 필요 없이 누구나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고 그 안에서도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게임”을 목표로 개발했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4]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4]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8]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2]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