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은 전략 RPG ‘소년삼국지’에서 군사 시스템, 신규 날개 등을 추가하는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금) 밝혔다.

우선, ‘소년삼국지’는 장수와 함께 출전해 전투 시 스킬 공격 및 필살기를 시전하는 군사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군사는 수정 상점과 연맹 상점에서 획득한 군사 조각을 모아 얻을 수 있으며, 승급을 통한 강화도 가능하다.

또한, 생명, 대미지 등 기본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채금 날개와 95레벨 이상 게이머라면 돌림판 이벤트를 통해 획득 착용 가능한 채금 의복이 추가된다. 연맹 주둔지에서 연맹원들과 함께 경작해 군사 열진 육성 재료를 얻을 수 있는 연맹 농장 콘텐츠도 업데이트된다.

이와 함께 ‘소년삼국지’는 여름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규 혹은 복귀 유저는 게임에 접속만해도 암금선존조각함, 금화 등을 지급하고,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적색장비조각함, 암금장수선택함 등이 주어진다. 아울러, 메인 던전과 삼국무쌍 격파 횟수에 따라 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최대 90퍼센트의 파격적인 할인 금액으로 아이템 구입이 가능한 금화 할인 상점과 레벨 달성 상점을 오픈한다.

한편, 2016년 2월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소년삼국지는’ 글로벌 2억 다운로드를 돌파한 명실상부 최고의 삼국지 게임이다. 삼국지 장수들을 소년화한 재미있고 색다른 시나리오와 레벨업에 따라 끝없이 확장되는 풍부한 콘텐츠, 세로형 뷰의 편리한 UI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소년삼국지’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