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OGN


CJ ENM 게임채널 OGN이 오는 8월 31일(토) ~ 9월 1일(일) 장충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에서 열리는 글로벌 대학생 배틀그라운드 대회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PUBG SURVIVAL SERIES University Global(이하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PSSU GLOBAL)'의 개최를 알리며 한국 지역 예선 참가 접수 일정을 공지했다.

LG 전자의 게이밍 통합 브랜드 LG 울트라기어가 주최하고 OGN이 주관하는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PSSU GLOBAL은 글로벌 대학생들을 위한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페스티벌이다. e스포츠에 대한 꾸준한 지원을 계속하고 있는 LG 울트라기어가 e스포츠를 사랑하는 글로벌 대학생들의 도전 정신, 열정과 함께하는 의미로 개최됐다.

오는 7월 15일(월)부터 7월 28일(일)까지 온라인 예선 접수를 진행하는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PSSU GLOBAL은 현재 재학 중인 대학생(휴학, 복학생 포함) 중 2019 PKL혹은 PKC에 참여하지 않은 동일 캠퍼스 소속의 아마추어 4인 스쿼드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8월 17 · 18일 양일간 OGN e스타디움 2층 페이스북 게이밍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한국 지역 대표 선발전에 오를 40팀은 7월 31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며 온라인 예선 참가 접수 팀이 40팀이 넘을 경우 스쿼드의 레이팅 점수 합 상위 순으로 선발하게 된다.

선발전은 하루 20팀씩 두 개조로 나뉘어 4라운드로 치러지게 되며 대회 진행 방식은 2019 PKC 대회 규정을 따른다. 선발전을 통과하는 한국 대표 8개 팀은 중국(3팀), 일본(2팀), 필리핀(2팀), 태국(2팀)의 대표들과 함께 9월 1일 장충 체육관에서 진행되는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PSSU GLOBAL 무대에 오르게 된다.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PSSU GLOBAL의 총상금은 3천만원이며 우승 상금은 2천만원, 준우승 상금은 1천만원이다.

LG 울트라기어 페스티벌 PSSU GLOBAL의 자세한 참가 접수 정보는 7월 10일(수) 오픈되는 참가 접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