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앤씨오브스톰
디앤씨오브스톰은 ‘방주지령’에 대한 팬아트 공모전을 22일(목)에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방주지령’은 현재 미소녀 수집 RPG 장르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인기 게임으로 유저들 사이에서 게임에 대한 BM 혜자는 물론, 운영에 대해서도 혜자라는 소문이 나면서 엄청나게 급속도로 유저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에 진행되고 있는 ‘방주지령’ 팬아트 공모전의 참여 방식은 새로이 공식카페에 개설된 팬아트 게시판을 통해 ‘방주지령’을 소재로 한 2차 창작물을 자유롭게 등록하고, 매월 첫째주와 셋째주 금요일 당첨자 발표 게시판에서 당첨자 안내를 한다. 또한 월 베스트 당첨자를 선정하여 추가적인 상품을 지급하는데 최대 30만원 상당의 상금과 굿즈를 받는 것으로 되어 있어, 많은 어령사들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어령사 한국 협회는 한국 업데이트 계획 일부를 공개하였는데, 향후 1년간의 업데이트 분량에 대한 확보와 한국 서령의 등장, 풀 오토 기능 등,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였고 풀 오토 기능과 한국 서령 주몽과 해모수에 대해 9월 업데이트를 예고 하면서 ‘방주지령’을 플레이하고 있는 많은 어령사들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김혜민 실장은 “게임 내 즐거움 외에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팬아트 공모전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한 굿즈 상품에 대해서 다양한 경로를 통해 어령사님들께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하겠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 계획에 대해서도 많은 어령사님들께서 환영해 주신 점에 감사드리며, 우리 어령사 한국 협회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하였다.
현재 ‘방주지령’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 받아,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팬아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에 대해서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