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2019 PUBG 코리아 리그(이하 PKL)' 페이즈3 2주 2일 차 경기가 진행된다. B조 SKT T1이 데이 우승까지 더해 압도적인 종합 1위를 굳히고 있는 가운데, 추격 의지를 불태우고 있는 A/C조의 대결이 펼쳐진다.

SKT T1은 꾸준한 고득점으로 개막주 종합 1위를 차지한데 이어, 2주 1일 차 경기서 53점으로 첫 데이 우승까지 기록하며 점수 격차를 더욱 벌렸다. 경기 수가 같은 A조의 OGN 엔투스 포스가 총점 91점으로 종합 2위를 기록하고 있으니, 꽤나 큰 차이다.

2주 차 첫 경기에 나서는 C조에서는 디토네이터와 DPG EVGA가 나란히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디토네이터는 주전 멤버의 공백에도 불구하고, 지난 1주 3일 차 경기서 3위에 오르며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DPG EVGA는 2일 차 데이 우승를 거머쥐었으나, 3일 차서 고전하며 순위가 떨어졌다.

A조에서는 앞서 언급한 OGN 엔투스 포스가 선두를 달리고 있고, 그 뒤를 쫓는 건 젠지 e스포츠다. 디펜딩 챔피언 젠지 e스포츠는 1주 차에서 그 타이틀에 걸맞지 않는 경기력을 보이며 중하위권으로 쳐졌었는데, 2주 1일 차에서는 어느 정도 기지개를 펴는 듯한 모습이었다. 최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려면 이번 경기가 굉장히 중요하다.

아직 페이즈 초반이긴 하나 SKT T1의 기세가 매섭다. 그들의 독주를 막기 위해 죽음의 조이자 SKT T1이 속한 B조가 없는 A/C조 대진에서 점수를 많이 챙기는 게 매우 중요해졌다. 과연 서서히 상위권을 점령해 가고 있는 기존 강호들이 SKT T1의 뒤를 바짝 추격할 수 있을 것인지, 2주 차 A/C조 대결은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까.


■ 2019 PKL 페이즈3 2주 2일 차 일정

A/C조 - 4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K-아트홀

A조
APK 프린스
OGN 엔투스 포스
긱스타
담원게이밍
스타덤 e스포츠
아프리카 프릭스 아레스
월드 클래스
젠지 e스포츠

C조
디토네이터
DPG EVGA
그리핀 레드
라베가
엘리먼트 미스틱
미카엘
MVP
미디어 브릿지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