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블디게임즈


더블디게임즈(대표 장민호)는 오는 6일까지 신작 모바일게임 '무협M'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실시한다. 이번 CBT는 안드로이드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받아 즐길 수 있다.

'무협M'은 전략 MMORPG로 약 300여개의 무공을 활용한 턴제 전투를 구현했으며, 자유롭게 누빌 수 있는 오픈형 필드를 기반으로 무림세계를 구현하여 50만 자에 이르는 방대한 스토리로 몰입감을 준다. 또한,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PK 및 대규모 세력전 등을 펼치는 치열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더블디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CBT는 이용자분들께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한 최종 점검이다.”라며, “CBT를 통해 게임도 미리 즐기길 바라며, 보내주시는 모든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으로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더블디게임즈는 CBT를 기념해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적극 지원하기 위해 총 5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100%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플레이 리뷰를 작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캐릭터 레벨을 35이상 달성한 사용자들은 정식 출시 버전 협객록에 캐릭터 이름이 새겨진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무협M’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