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스포티비게임즈>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KPL연맹과 e스포츠 전문회사 FEG가 주최하는 왕자영요 프로리그인 ‘2019 KOREA KING PRO LEAGUE AUTUMN(이하 2019 KRKPL AUTUMN)' 8주 차 경기를 10월 27일(일) ~ 10월 28일(월) 오후 3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전했다.

지난 7주 차 경기는 Esports of Macao China(이하 EMC)의 승리를 시작으로, SELECTED(이하 SLT), Nova Esports(이하 NOVA), Ghost Owl Gaming(이하 GOG), ESC 729(이하 ESC), ROX PHOENIX(이하 ROX), DragonX Busan(BC Busan)(이하, DRX)팀이 승리를 차지했다.

7주 차 경기는 플레이오프를 향한 중∙하위권 팀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졌다. 현재 GOG와 Crown Watcher Gaming(이하 CW), ESC가 정규시즌 순위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다. 5위에 위치한 ROX는 상위 그룹으로 올라가기 위해, DRX는 8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위한 대결에 이목이 집중됐다. ROX와 DRX가 각각 5위, 8위로 올라간다면 플레이오프에서 서로를 상대하게 된다.

오는 27일 ROX는 VSG와 ESC의 경기에서 상위 그룹으로 올라가기 위한 마지막 싸움을 펼친다. ROX가 5위로 정규시즌을 마무리하게 될지, SLT와 NOVA를 재치고 상위 그룹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될지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DRX는 CW와의 정규시즌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다. VSG와 MVP가 그 뒤를 바싹 쫓아오고 있는 상황에서 8위 안에 들기 위해서는 승리와 함께 운도 따라줘야 한다. 과연 어떤 팀이 8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될지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은다.

8주 차 경기는 VSG와 ROX의 대결로 시작하며, GOG vs SLT 경기와 EMC vs NOVA의 경기가 진행된다. 27일 첫 경기부터 승리를 위한 팀들의 치열한 싸움이 예상되며, 28일 마지막 경기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경기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