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글로벌 서비스 중인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의 게임 음원 공모전인 ‘내가 바로 복Sing’스타에 ‘Square Up’을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했다.
지난달 24일부터 이번 달 10일까지 ‘복싱스타’를 즐기는 전 세계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음원 공모전에는 미국과 한국 등 글로벌 참가자들이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를 공모전에 제출했으며, 참가곡의 60% 이상이 영어로 접수됐다.
내부 1차 심사를 거쳐 선정된 5곡을 대상으로 15일부터 5일간 이용자 투표 30%와 내부 투표 70%를 반영한 최종 심사를 진행, ‘Square Up’을 최종 당선작으로 선정했다.
최종 당선작 ‘Square Up’은 “남자답게 맞선다”는 뜻으로 성공을 향해 포기하지 않고 이겨 나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복싱스타의 역동적인 게임플레이에 어울리는 강렬한 힙합 비트와 호소력 짙은 음색의 목소리가 특징이다.
이 밖에도 밝고 경쾌한 음색을 지닌 NUART의 ‘We’re Going On’, 강한 비트와 허스키한 목소리가 이색적인 WAVES의 ‘S.E.W’, 짙은 음색의 여성 보컬과 조화를 맞춰 흐르는 랩 가사가 특징인 JunKyu의 ‘Move In’, 복싱링 위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살린 SYMC의 ‘Intro’ 등이 최종 후보에 올랐다.
최종 당선자에게는 미화 2,000달러의 상금이 수여 되며, 당선작 ’Square Up’은 게임 내 신규 클랜 대결 모드인 ‘협동 콘텐츠’에 사용될 예정이다.
‘내가 바로 복Sing스타’에 참여한 모든 음원은 공식 응모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상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복싱스타’는 출시 이후 영국, 불가리아를 비롯한 해외 19개의 나라에서 인기 게임 순위 1위, 미국과 멕시코 등 95개 나라에서 인기 순위 탑 10위 안에 들었다. 또, 직관적인 터치 조작과 시원한 타격감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