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의 대표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B2B 비즈니스가 순항하며 앞으로 추가 확대를 예고했다.
드래곤플라이는 2019년 3분기부터 자사의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를 외부 파트너 기업의 상품, 브랜드와 결합해 새로운 아이템을 출시하고 있다.
구체적 사례로 자사는 최근 가전 PC 전문기업 대우루컴즈 및 그래픽카드 전문기업 ZOTAC과 협력,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의 대우루컴즈 보급상자 이벤트(9월~10월), ZOTAC 보급상자 이벤트(11월~12월)를 실시했다.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는 파트너사의 최신 제품을 현물로 보상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파트너사에게는 스페셜포스의 게이머들에게 브랜드 및 최신 제품을 홍보하는 기회를 제공하여 모두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드래곤플라이의 온라인게임 스페셜포스의 고객 충성도가 매우 높은 특징이 있어, 기업들은 회사 브랜드와 제품을 크게 낮은 비용으로 불특정 다수가 아닌 유효 고객을 대상으로 홍보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가질 수 있고, 유저들은 게임플레이 성과에 따라 현물 보상의 기회까지 얻음으로써 게임에 보다 몰입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는 앞으로도 스페셜포스의 유저 풀을 기반으로 새로운 외부 파트너들과 제휴, 자사의 실적도 강화하고 유저와 파트너사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할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2019년은 스페셜포스의 파트너십 확대로 새로운 기회를 찾은 해로서, 2020년에도 기존 및 신규 파트너들을 발굴하고 이들과 다각도로 협력을 강화하여 스페셜포스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모두가 만족할 사업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5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