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2019 눈꽃축제 이벤트'가 시작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2019 눈꽃축제는 12월 11일부터 2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퀘스트 진행을 통해 다양한 소비 아이템과 의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먼저, 이벤트 시작을 위한 선행 퀘스트는 알데바란에 있는 '눈꽃축제 관리자' NPC를 통해 수행할 수 있다. '마력의 눈꽃'을 모아 오면, '눈꽃 축제 선물' 1종과 '눈사람의 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눈사람의 힘'은 '스노우, 윈터, 페스티, 플로라' 총 네 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공통으로 HP 5%를 회복시켜주고, 각각 HIT+30, ATK+10%, 공격 후 딜레이 10% 감소, MATK+10% 증가 옵션을 10분간 제공한다.

선행 퀘스트 진행 이후, 총 네 개의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면 '눈꽃 축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데, '눈꽃다발 만들기' 퀘스트는 추가로 '눈사람의 힘' 버프를 받을 수 있다. 퀘스트 달성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눈꽃 축제 선물'은 총 12개의 다양한 아이템 중 한 개가 랜덤으로 획득된다.

NPC '엘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는 '시간아 멈추어다오' 퀘스트는 '눈꽃 축제 선물'과 더불어, '의상 순정 머플러'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의상은 이벤트 기간 동안 Base레벨 20당 HP+250증가, 아이스크림의 회복력 50% 증가, Base레벨 30당 모든 등급에게 주는 물리/마법 대미지 2% 증가 옵션을 가지고 있는 하단 의상이다.

마지막으로 2019 눈꽃 축제 이벤트와 동일한 기간에 '제련 확률 증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은 제련 성공 확률이 증가하며, 캐시로 구매한 제련 아이템의 제련 비용이 무료로 변경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