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아저씨 레스토랑 개발자의 또다른 힐링 게임, '눈사람 이야기' 출시
윤서호 기자 (Ruudi@inven.co.kr)
'곰아저씨 레스토랑'의 개발팀인 오뎅캣 스튜디오(CEO: 다이고 사토)는 13일, 신작 '눈사람 이야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눈사람 이야기는 봄이 오면 사라지는 눈사람이 봄으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북쪽으로 나아가면서 겪게 되는 일을 다룬 퍼즐 어드벤처 게임이다. 눈사람은 늘 겨울인 환상 속의 낙원을 찾아 북쪽으로 무작정 길을 떠나게 되고, 그러면서 다양한 퍼즐로 구현된 난관을 마주하게 된다.
유저는 터치 방식으로 눈사람을 조작할 수 있으며, 중간중간 여행길에 떨어진 여러 눈사람의 유품을 통해 다른 눈사람들의 삶과 여러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토대로 퍼즐을 풀어나가는 한편, 여러 동물 친구들과 만나면서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때로는 함께 여행을 하게 된다.
'눈사람 이야기'는 현재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6]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7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8]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