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금일(18일) 게임 내 30번째 테마레스토랑인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를 연말 시즌을 맞이하여 전격 오픈했다.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하고 나눔을 대표하는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특별 스테이지로 펼쳐진다. 특히 국내 라이브서비스 2년을 넘기면서 국내 No.1 요리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등극한 마이리틀셰프의 30번째 레스토랑을 통해서, 유저와의 고마운 감정을 소통하고 있다. 평소 ‘마이리틀셰프’가 가장 중요하게 표현하는 세심하고도 디테일한 표현을 최대한 표현하여, 세계 각국의 연말 요리들을 한번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한 컨셉의 테마 레스토랑이다.

주로 연말 특선요리를 바탕으로 파티에 참여한 지인들과 연인, 가족들끼리 다양하게 나눠먹을 수 있는 음식들로 구성한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의 전체 요리는 다양한 국가의 송년을 대표하는 따뜻하고 푸짐한 요리들로 꾸며져 있다. 새콤하고 달콤한 크랜베리 소스와 다양한 치즈 소스로 구성된 랍스터 요리들과 은은한 생강향으로 구성하여, 크리스마스를 향긋하게 느낄 수 있는 진저 브레드 쿠키, 그레이비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북미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Christmas)의 메인 요리 터키(칠면조)요리, 육두구와 계피 등의 향신료가 들어가기 때문에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집집마다 풍기는 그 달달한 향기의 음료 에그녹, 레드 와인을 기반으로 향긋한 과일 및 황설탕을 넣어 따뜻하게 즐기는 벵쇼 몰드와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2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마이리틀셰프로 한결같은 사랑을 전해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너무 감사드린다.”면서, “30번째 레스토랑인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를 바탕으로 더욱 더 새로워진 요리게임으로 무장하여 2020년에도 좀더 디테일이 충실하면서 아름다운 퀄리티로 글로벌 시장에서 멋진 성과를 만들어내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7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겨울 프로모션 영상을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하면서 겨울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렸다. 국내 최고의 배달플랫폼인 ‘요기요’와 더불어 전국 편의점 플랫폼인 ‘이마트24’, 그리고 풀무원의 생과일 쥬스브랜드 ‘아임리얼’등과 협력하는 겨울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30번째 겨울 레스토랑인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의 레스토랑이 추가된 업데이트 버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파티하우스’를 기반으로 한 겨울프로모션의 내용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