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명품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M>의 1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다른 유저들과 의형제를 맺고 다양한 혜택을 획득 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의형제’가 업데이트 되면서 의형제를 맺은 유저와 함께 공략 가능한 의형제 던전 또한 오픈 되었다.

더불어 복귀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복귀 즉시 칭호를 지급하며 출석보상으로 봉황령, 금색 장비, 경험치 등 100만원 이상의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복귀유저 전용 상점을 오픈함으로써 복귀유저들을 환영할 예정이다. 물론 신규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마련됐는데 15일 출석할 경우 금색 주무기, 자색 방어구, 경험치 등 풍성한 보상으로 신규유저 맞이에 힘썼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설산촌’ 오픈, ▲강화레벨 확장, ▲암금부위 추가, ▲펫 스킬 확장, ▲신규 예금 상품 추가, ▲기본 이벤트 개선 및 추가 등이 진행된다. 또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50개 이상의 개선 및 최적화도 함께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한편, 1주년 업데이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2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주년 축제 의상을 제작할 수 있는 옷감과 버프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지급하는 1주년 로그인 이벤트Ⅱ를 진행한다. 또한 던전 몬스터를 사냥해 획득할 수 있는 ‘일’, ’주’, ’년’ 글자를 모아 칭호 등 여러가지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는 현재 진행되고 있으며 2020년 1월 15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25일부터 31일까지 기간 내 산타클로스를 찾아 대화를 하면 선물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1월 1일 ~ 7일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매일 새해 선물을 지급하는 신년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의 행복한 연말과 신년을 기원하는 이벤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천존협객전M>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감사에 나선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천존협객전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여 방법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