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로 즐기는 벽돌깨기, '스페이스 블록버스터'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송경희)은 경기도 VR/AR 지원사업인 “NRP(New Reality Partners)” 4기 선정기업 ㈜리얼리티매직이 지난 20일 신규 VR 게임 타이틀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를 스팀 VR 플랫폼에 Early Access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는 누구나 기억 속에 있는 추억 속 오락실 벽돌깨기 게임을 고품질의 VR 게임에 B급 패러디 감성으로 재해석한 중독성 있는 게임이다.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는 복합적이고 다채로운 재미를 위해, ‘벽돌깨기(breakout)’ 장르의 규칙과 ‘배트 앤 볼(Bat and Ball)’ 게임방식을 결합하였다.
점차 난이도가 올라가는 30개의 스테이지와 보스들을 공략하여 각 스테이지 별 스코어를 다른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규칙은 경기장에 위치한 블록들을 부수는 것이고, 블록이 위험 지역에 도달하거나 일정 횟수 이상 공을 놓치게 된다면 패배하게 된다.
게임의 재미를 주기 위하여 B급 감성의 블록들이 다양한 형태와 효과로 구성되어 있고, 스테이지와 함께 다양한 패턴으로 등장하게 된다. 게임은 싱글플레이 모드로 우선 출시되었으며, 곧 멀티플레이 모드도 추가지원 예정이다.
“스페이스 블록 버스터”는 ‘얼리액세 인 9.99 USD 금액으로 스팀 VR 플랫폼에 전격 출시했으며, 출시기념 및 크리스마스 행사로 30% 할인된 금액인 6.99 USD에 할인판매 중이다. 이번 스팀 플랫폼의 출시를 기점으로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플레이어들과 함께 발전해나가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리얼리티매직은 ‘스페셜포스VR: ACE’, ‘스페셜포스VR: Infinity War’, ‘인피니트파이어’, ‘슈퍼퐁2’등으로 유명한 VR게임 개발 전문 기업으로, 높은 그래픽 퀄리티와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한 우수한 게임성을 선보여 세계적인 경쟁력을 입증한 경기도 VR/AR 유망기업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젤다 야숨 차세대 이식,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 O'?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코드 받으려면 우리겜 비방 금지' 마블 라이벌즈, 결..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3 |
▶ [뉴스] 공포 게임 '파피 플레이타임', 실사 영화로 제작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순위] 귀여움이 2배! 파판14 폴가이즈 콜라보, 2계단 순위 상.. [1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3 |
▶ [뉴스] 광주시, '5·18 왜곡게임' 삭제 이끈 초등생에 표창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출시 5일만 양대마켓 매출 1위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3 |
▶ [인터뷰] '넷마블그룹노조'가 바꾸고 싶은 노동자의 하루 [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3 |
▶ [경기뉴스] LPL 1위 BLG의 힘... T1 3:1로 제압 성공 [125]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2 |
▶ [뉴스] 스팀 접속 막힌 베트남, 정부 승인 받아야?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2 |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8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5]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