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도담게임즈


도담게임즈(대표 장명진)는 모바일 퍼즐게임 ‘쥬얼 시티 월드 투어(이하 쥬얼 시티)’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그리고 애플 앱스토어에 12월 27일(금)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쥬얼 시트’는 전 세계 남녀 노소 어느 누구나 좋아하는 아름답고 눈부신 보석으로 이루어진 블록을 활용 3개 또는 그 이상의 블록을 매치하여, 다양하고 다이나믹한 장애물로 구성된 1,000여 개의 흥미진진하고 레벨에서 즐기는 매치 3 퍼즐 게임이다.

이 게임은 전 세계 주요 국가의 주요 도시 뉴욕, 파리 그리고 카이로 등을 배경으로 여행을 하며 즐거운 게임을 즐기는 독특한 게임방식을 자랑한다. 일반적인 매치 3 방식의 게임을 떠나 다양한 도시의 테마를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함으로서 독특한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하트와 같은 제한 요소로 게임 플레이에 제한을 주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마음껏 플레이를 즐길 수 있어, 퍼즐 장르의 게임 특히 매치 3 장르를 즐겨 플레이 하는 유저라면 해당 게임에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으리라 예상한다.

‘쥬얼 시티’는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 있더라도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5개 이상의 블록을 서로 탭 하였을 경우 화려하고 눈부신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플레이 중 예상치 못한 장애물과 미션들은 매치 3 게임의 재미요소를 크게 높였다.

도담게임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쥬얼 시티’는 매치 3 게임 방식과 추가적인 요소 전 세계를 여행하는 컨텐츠를 추가하여 게임상에서 유저가 독특한 재미요소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였기에, 매치 3 장르의 게임을 즐겨 하는 유저에게 큰 재미를 줄 수 있는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게임상에서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컨탠츠 요소로 인하여, 유저 플레잉 타임의 경우 높게 예상되며 차후 다양하고 신비스러운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하여 유저들에게 더욱 즐겁고 재미있는 게임요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쥬얼 시티’는 11월 27일(금)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서 역시 빠른 시일안에 출시 될 예정이다. 도담게임즈의 게임에 대해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펜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