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13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이 휠즈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샌드박스는 놀라운 스피드와 수비력을 바탕으로 전승 행진을 그대로 이어갔다.

아이템전으로 1세트가 열렸다. 휠즈는 첫 라운드에서 초반부에서 선두권을 차지하면서 좋은 분위기를 가져가는 듯 했다. 하지만 선두권에서 끝까지 자리를 지킨 유창현이 막판에 치고 올라가며 선두로 1R 승리를 장식했다. 휠즈의 저항을 뿌리친 샌드박스는 2R에서 압승을 거뒀다. 김승태가 3위에서 넘어오는 휠즈를 틀어막아 나머지 팀원들의 편안한 질주를 도와줬다. 샌드박스는 1-4위로 들어올 정도로 빈 틈 없는 플레이를 선보였다. 기세를 탄 샌드박스는 마지막 3R까지 가져가며 스피드전에서 3:0 승리를 챙겼다.

2세트 아이템전 역시 샌드박스는 막강했다. 휠즈는 이번에도 첫 트랙에서 접전을 벌였으나 마지막 순간에 다시 한번 샌드박스가 역전하며 한 라운드도 내주지 않는 흐름이 이어졌다. 2R에서는 샌드박스의 스피드 에이스딜이 상대 공격에 순위권에서 밀려난 듯 했다. 하지만 그 사이에 김승태가 수비형 아이템을 두르고 선두로 치고 올라와 팀 승리를 굳건히 지켜냈다.

다음 3라운드까지 샌드박스의 김승태가 선두로 달려나갔으나 휠즈가 후반에 아껴놨던 아이템으로 김승태와 샌드박스를 처음으로 끌어내리는 데 성공했다. 하지만 승부는 네 번째 트랙 4R에서 마무리됐다. 박현수-유창현이 미들을 꽉 잡은 상태로 선두로 치고나가는 휠즈의 허리를 완벽히 차단했다. 단 한 라운드만 내준 샌드박스는 세트 스코어 2:0을 완성하며 4연승을 이어갔다.


■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7회차 일정

13경기 샌드박스 게이밍 2 vs 0 휠즈
1세트 샌드박스 게이밍 3 vs 0 휠즈 - 스피드전
2세트 샌드박스 게이밍 3 vs 1 휠즈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