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2019 액션토너먼트 겨울 시즌 3, 4위전 경기가 펼쳐졌다. 시티팝이 하늬다랑어에 2:1 역전승을 따내고, 3위로 시즌을 마무리 지었다.

시티팝은 근거리 딜러를 보유한 조합을 선택했다. 첫 트루퍼를 가져가며 분위기를 타는가 했지만, 2데스와 중앙 타워까지 내주며 크게 이득을 보진 못했다. 결국 두 번째 트루퍼 한타에서 하늬다랑어가 승기를 잡았다. 팽팽한 싸움 끝에 팀워크를 살려 대승을 거뒀다.

이후부터는 일방적인 경기가 진행됐다. 하늬다랑어가 한타가 열릴 때마다 시티팝을 일방적으로 제압했다. 시티팝이 좋은 구도에서 싸움을 시작해도 격차를 좁히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계속된 학살 끝에 하늬다랑어가 1세트를 잡았다.

시티팝이 2세트부터 반격에 나섰다. 첫 한타에서 승리한 이득을 오랜 시간 놓치지 않았고, 32분이 남은 상황에서 이미 만 골드 이상을 앞서나갔다. 30분이 남은 시점에서는 반전이 일어나는 듯했다. 크게 밀리던 하늬다랑어가 기적 같은 한타를 만들었다. 골드 격차도 빠르게 줄어들었다. 그러나 저력은 여기까지였고, 시티팝이 다시 경기를 주도하며 승리를 쟁취했다.

승패는 마지막 블라인드 세트에서 결정됐다. 양 팀의 조합상 한쪽으로 기울기 시작하면, 걷잡을 수 없는 양상이 펼쳐질 터였다. 중요했던 첫 트루퍼를 잡아낸 팀은 시티팝이었고, 예상대로 다수의 킬까지 획득하면서 경기를 완전히 장악했다. 경기는 어떤 변화도 없이 시티팝의 승리로 종료됐다.


2019 액션토너먼트 겨울 시즌 3, 4위전 결과

하늬다랑어 1 VS 2 시티팝
1세트 하늬다랑어 승 VS 패 시티팝
2세트 하늬다랑어 패 VS 승 시티팝
3세트 하늬다랑어 패 VS 승 시티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