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 19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엑스퀘어를 상대로 단 한 라운드도 내주지 않는 2:0 완승을 거뒀다. 위기가 찾아오더라도 침착하게 선두로 치고 올라오는 그림을 완성하며 스피드전-아이템전을 모두 승리했다. 이번 경기는 정승하-최윤서가 선두권으로 치고 올라오는 모습으로 색다른 주행을 선보이기도 했다.

스피드전 1세트부터 아프리카는 압도적이었다. 초반부터 전대웅을 치고 올라갔고, 그 뒤를 정승하가 따라갔다. 엑스퀘어가 전대웅을 끌어내렸으나 정승하가 그 자리를 대신 차지하는 그림을 완성하며 승리했다. 아프리카는 2R에서 위기가 찾아온 듯 했으나 또다른 에이스들이 남아있었다. 이번에는 유영혁이 다른 팀원의 주행을 돕기 위해 허리를 자르는 플레이를 펼치며 순조로운 주행을 완성했다. 마지막 3R에서는 엑스퀘어가 초반부터 끝까지 선두 자리를 지키는 그림이 나왔다. 하지만 아프리카가 막판에 순위권으로 대거 올라오며 순위 포인트로 스피드전 3:0 승리를 지켜냈다.

이어진 아이템전 역시 아프리카의 기세가 이어졌다. 이번에는 최윤서가 선두로 치고 나가면서 상대의 공격을 받아냈다. 그 사이에 다른 정승하를 비롯한 아프리카 팀원들이 치고 올라와 승리를 굳힐 수 있었다. 이어서 에이스들의 활약이 빛났다. 유영혁이 얼음 폭탄으로 상대의 발목을 붙잡으면, 강석인이 상대를 밀어내면서 난전을 벌였다. 그 사이에 최윤서-정승하가 순조로운 주행을 이어가며 아이템전 역시 3:0, 세트 스코어 2:0 승리를 완성할 수 있었다.

■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8강 10회차

19경기 아프리카 프릭스 2 vs 0 엑스퀘어
1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3 vs 0 엑스퀘어 - 스피드전
2세트 아프리카 프릭스 3 vs 0 엑스퀘어 - 아이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