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금일(2일)부터 게임 내 신규 모드인 파인 다이닝 - ‘쿠킹월드’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번에 ‘마이리틀셰프’에 오픈예정으로 사전예약에 들어가는 ‘쿠킹월드’ 컨텐츠 모드는 기존 32개이상의 레스토랑이 다양하게 들어있는 기본 레스토랑 모드 이외에 전 세계를 돌면서 주인공 노마가 펼치는 신규 파인 다이닝 모드이다.

파인 다이닝 ‘쿠킹월드’ 모드의 사전예약은 카카오 게임섹션의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 가능하다. 사전예약 참가자들에게는 게임 내 재화가 결합된 아이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 선물은 3가지 형태로 구성되어있으며, 사전예약 가입자들의 전체 인원에 따라서 차등 적용된다. 1만명의 사전 예약자 달성시, 젬10개와 루니 1천개, 3만명의 사전 예약자 달성시, 젬 20개와 루니 2천개, 마지막으로 7만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 달성시 젬30개와 루니 5천개의 게임 내 재화 선물을 증정한다. 사전예약 보상은 최종 달성 수 기준으로 3월 업데이트가 완료된 이후 일괄적으로 지급된다.

그램퍼스의 김지인 대표는, “전 세계 음식들을 하나의 게임에 담아가는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을 선보이면서 더 정교하교 체계화된 월드투어 컨셉의 모드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지난 2년간 큰 사랑을 준 마이리틀셰프 국내팬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맛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또한 팬들이 보내주신 다양한 피드백과 사랑으로 더 맛있게 느껴지는 요리게임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현재 국내 18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캐주얼 요리게임 시장에서의 다양한 캐주얼 게임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2020년 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을 유튜브와 공식 커뮤니티에 공개하면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올 봄 특히 생활 먹거리 기업인 ‘풀무원’의 생과일 쥬스 브랜드 ‘아임리얼’, ‘풀무원샵’ 등과 협력하는 온오프라인 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나만의 파인다이닝 ‘쿠킹월드’라는 키워드로 준비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의 신규모드의 사전예약은 버전은 카카오 게임 사전예약 페이지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누구나 신청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