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얼리 액세스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0만장 돌파
인벤팀 기자 (desk@inven.co.kr)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플랫포머 액션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스팀 얼리 액세스 출시 한달 만에 판매량 10만장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컬은 지난 2월 19일 얼리 액세스 버전을 출시한 이후 ‘전 세계 최고 판매 제품’ Top 10에 진입했으며, 현재까지 ‘최고 인기 제품’ 2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주인공 스컬의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시스템이 호평 받으며 스팀 평점에서도 91%가 스컬을 추천, ‘매우 긍정적(very positive)’을 유지하고 있다. 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은 8시간 36분, 1개월 간 방문자수는 약 3백만 명이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높은 완성도로 구현된 픽셀아트 그래픽과 호쾌한 액션성이 특징이다. 정식 서비스를 준비 중이며 이후 다양한 콘솔기기로 선보일 계획이다.
스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4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1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13]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1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13]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